젠픽스, KS인증 자재 활용 ‘DMC 불연 벽체배수판 스터드 시스템’으로 시장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픽스가 KS 인증을 받은 표준 자재를 활용한 'DMC 불연 벽체배수판 스터드 시스템'으로 지하주차장 벽체배수판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젠픽스 권영철 대표는 "DMC 불연 벽체배수판 스터드 시스템은 합리적인 가격과 KS 인증 표준 자재를 활용하여 신뢰성과 안정성을 확보했다"며 "전기차 시장의 확대와 충전설비 방화구획과 같은 안전한 자재 마감이 중요한 새로운 시장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DMC 불연 벽체배수판 스터드 시스템의 강점을 바탕으로 벽체배수판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MC 불연 벽체배수판은 성능과 합리적 가격을 동시에 추구하는 제품으로 지하주차장 등 화재 위험이 높은 공간에서 주목받고 있다.
DMC 불연 벽체배수판 시스템의 장점은 KS 인증 자재를 활용해 상대적으로 자재 공급이 수월하고, 가격 경쟁력도 확보했다는 점이다. 해당 시스템은 스터드, 런너, 캐링 등 건축 마감공사에서 널리 사용되는 표준 자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정부 정책에 따라 전기차 보급이 확산되면서 지하주차장과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의 화재 위험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에따라 'DMC 불연 벽체배수판 시스템'이 시장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지하주차장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젠픽스 권영철 대표는 “DMC 불연 벽체배수판 스터드 시스템은 합리적인 가격과 KS 인증 표준 자재를 활용하여 신뢰성과 안정성을 확보했다"며 "전기차 시장의 확대와 충전설비 방화구획과 같은 안전한 자재 마감이 중요한 새로운 시장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DMC 불연 벽체배수판 스터드 시스템의 강점을 바탕으로 벽체배수판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식당 마당에 쳐둔 쇠사슬 밀고 들어온 차량 “왜 안 보이게 쳐두느냐고…” [e글e글]
- 사람들은 술에 취하면 더 솔직해질까?
- “자동차 낚는 줄”…미국서 4.2m 363kg 초대형 악어 잡혀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범상치 않은 웨딩화보
- 임영웅, 소아암·백혈병·희귀난치질환 환아들에 긴급치료비 기부
- 피곤해 눈 충혈된줄 알았는데… 침묵의 ‘시력 도둑’
- 더 독해지고 급증한 요로감염, 냉장고에 보관 중인 그것 때문?
- 배우 박기웅, 세계 미술인들과 함께 한다…Kiaf SEOUL 2024 참여
- “딸, 커서 뭐가 되고 싶어?”…10년간 첫 등교 영상 찍은 美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