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쿠나, 군 복무 전 마지막 단독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라쿠나(Lacuna)가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라쿠나는 10월 3일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 'dream:parallel world'를 개최한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라쿠나의 군 복무 공백기 전 마지막 단독콘서트이기도 하다.
라쿠나 단독 콘서트 'dream:parallel world' 티켓은 9월 3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YES24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라쿠나(Lacuna)가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라쿠나는 10월 3일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 'dream:parallel world'를 개최한다. 'dream:parallel world'는 2021년부터 이어진 라쿠나의 브랜드 콘서트로, 이번이 세 번째 개최다.
앞서 공개된 단독 콘서트 포스터는 ‘dream’ 시리즈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담겨 있는 것은 물론, 라쿠나가 만들어낸 세계들이 마치 이어져 있는 듯한 이미지로 눈길을 끌었다.
또, 라쿠나는 자신이 창조해 낸 거대한 세계를 구현한 연출, 정밀한 편곡 등을 언급하며 그간의 활동들을 총망라하는 역대급 공연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라쿠나의 군 복무 공백기 전 마지막 단독콘서트이기도 하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군 입대 전 최대한 많은 관객 앞에서 라쿠나가 만들어낸 음악적 세계를 보여드리고자 YES24 라이브홀에서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라쿠나 단독 콘서트 ‘dream:parallel world’ 티켓은 9월 3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YES24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멜론, 버추얼 아이돌과 특별 경험…'핵심 플랫폼' 우뚝
- '9월 컴백' 강다니엘, 10월 단독 콘서트 'ACT' 개최
- 신의진, 신곡 '소녀, 빛을 달리다' 발매 예고
- 스트레이 키즈·제로베이스원·트리플에스, 8월 한터 월간차트 각 부문 1위
- 라디오→페스티벌…82메이저, 특별한 '대만 활동' 눈길
- 삼성전자, 고객 응대 AI 공급사로 'MS' 낙점
- '모바일 HBM'이 온다
- 아이폰 '통화녹음·요약' 한국어도 지원한다
- [경제 활성화, 지역에서 찾자]〈1〉홍준표 대구광역시장, “ABB 등 5대 신산업 착근…디지털전환
- '폭스바겐의 굴욕'…“수익성 악화에 설립 이후 첫 독일 공장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