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진, 신곡 '소녀, 빛을 달리다' 발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의진이 신곡을 발표하며 활동에 나선다.
신의진은 오는 19일 신곡 '소녀, 빛을 달리다' 음원을 발표한다.
19일 발표를 앞둔 신곡 '소녀, 빛을 달리다'는 첫사랑의 두근대는 감정을 신의진 특유의 밝고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 톤과 록(Rock)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앳된 소녀의 감성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의 가창력으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관을 열어가는 신의진의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의진이 신곡을 발표하며 활동에 나선다.
신의진은 오는 19일 신곡 ‘소녀, 빛을 달리다’ 음원을 발표한다.
2021년 KBS2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2022년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 등에 출연한 신의진은 당시 '이지연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2023년 6월 싱글 'You're My Star'를 발표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J록 스타일의 음악과 보컬로 지난 5월부터는 일본에도 진출해 한일 양국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19일 발표를 앞둔 신곡 ‘소녀, 빛을 달리다’는 첫사랑의 두근대는 감정을 신의진 특유의 밝고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 톤과 록(Rock) 보컬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앳된 소녀의 감성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의 가창력으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관을 열어가는 신의진의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트레이 키즈·제로베이스원·트리플에스, 8월 한터 월간차트 각 부문 1위
- 라디오→페스티벌…82메이저, 특별한 '대만 활동' 눈길
- 루셈블, 글로벌 크루 사랑 입증…아이튠즈 '13개국 톱10' 기염
- 코쿤, 'DANCE NOW' 챌린지…'개콘 에이스' 총 출동
- 가을, 그리고 우수한…'우리는 왜 함께일 수 없나요' 발매
- 삼성전자, 고객 응대 AI 공급사로 'MS' 낙점
- '모바일 HBM'이 온다
- 아이폰 '통화녹음·요약' 한국어도 지원한다
- 쿠팡, 3조 투입해 1만명 직고용...'저출산·수도권 편중' 현안 솔루션 된다
- 8월 소비자물가 2.0%, 3년 5개월 만에 최저…“유가·농산물 안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