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압 오르셨던 분들께 죄송” 불륜녀 한재이, ‘굿파트너’ 종영 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재이가 '굿파트너'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재이는 지난 9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굿파트너'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라고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최사라 때문에 혈압 오르셨던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저는 또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한재이도 많관부(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굿파트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한재이가 ‘굿파트너’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재이는 지난 9월 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굿파트너’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라고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한재이는 “처음 최사라를 마주했을 때 막막했지만 작가님과 감독님, 많은 분들의 도움을 통해 끝까지 연기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훌륭하신 스태프분들과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 많이 배우고 즐겁게 촬영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이어 “최사라 때문에 혈압 오르셨던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저는 또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뵐 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한재이도 많관부(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굿파트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재이는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차은경(장나라 분) 비서이자 차은경의 남편 김지상의 내연녀 최사라를 연기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