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더 시에나 기부 골프대회 개최…“우크라이나 등 전세계 사랑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월 2일, 제주도의 명문 골프장인 더 시에나 CC에서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가 개최되었다.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본 대회는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기부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앞으로도 제주 지역 골프 문화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방면에서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전쟁 난민과 고아들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참가비와 후원금, 기부금 전액이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모로코, 몽골 등 도움이 필요한 해외 곳곳의 구호 기금으로 사용된다.
두 번째로 막을 올린 이번 대회에는 160여명의 더 시에나 회원들이 참가하여 열정과 실력을 겨루었다. 특히 총 2억원이 넘는 상금 및 경품을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되고, 개인 1·2·3등, 단체1·2·3등,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홀인원, 기부상, 행운상, 홀 이벤트 경품 등 수상이 진행됐다.
더 시에나 CC에서 개최된 만찬에서는 5명의 프로 골퍼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도 진행되어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였다. 박인비 프로는 “더 시에나 CC의 아름다운 풍경과 동적인 코스가 선수의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한편 한라산의 장엄한 모습은 마음까지 치유하는 듯하다”고 소감을 나누었다.
우지원, 윤석민, 심수창, 공태현 등 내로라하는 스포츠판 인물들도 자선 대회에 참가하여 그 의미를 더욱 빛냈다. 참가자들은 “유명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정말 특별하고 의미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은 “본 대회는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기부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앞으로도 제주 지역 골프 문화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방면에서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더 시에나 CC는 천혜의 자연경관 속 최상의 컨디션으로 많은 골프애호가와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명소로 꼽혀왔으며 지속적인 리뉴얼 작업을 거쳐 그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이번 자선행사 외에도 긴급 의료비 지원 및 교육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익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방식으로 그 사명감을 실천해 오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보, 44세 안 믿기는 과감 테니스룩…탄탄 건강미 발산 [DA★]
- 우희진, 49세 맞아? 감탄 부르는 비키니 자태 [DA★]
- 저녁 음주 뺑소니→새벽 자수…묵비권 행사까지? (한블리)
- 솔비 폭탄발언 “탁재훈, 나 좋아한 듯, 스파링 붙고파” (돌싱포맨)
- 주가은 “띠동갑 남편 진상짓”…녹화장서 ‘진상규명’ 요청? (고딩엄빠5)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