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강재준이야? 이은형, 똑 닮은 父子 투샷 공개 (기유TV)[종합]
김희원 기자 2024. 9. 3. 10:42
코미디언 이은형이 똑닮은 남편과 아들의 투샷을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출산로그} 재준아.. 이 투샷 실화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는 조리원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모자동실 시간을 앞두고 식사를 하던 이은형은 “임신 5주차 때 67kg였는데 출산 때 81kg였다. 임신으로 14kg가 찐 것”이라며 “어제 몸무게를 재보니까 71kg다. 나는 깡총이(태명)를 낳았을 뿐이고 모유수유를 했을 뿐인데 10kg가 빠졌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은형은 출산 후 고충에 대해 “원래 근육이 다 빠져나간 느낌”이라며 “몸이 많이 회복되고 나서는 운동을 빨리 해야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후 모자동실 시간에는 강재준이 함께했다. 강재준은 아들과 함께 교감하기 위해 태담으로 했던 노래를 불렀다. 이에 태아는 아빠의 목소리에 반응하는 듯 슬며시 미소지었고, 강재준과 이은형은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그러면서 영상에는 강재준과 깡총이의 똑 닮은 투샷도 공개됐다. 이불을 속싸개처럼 감은 강재준은 아들의 찡그리는 표정을 따라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지켜보던 이은형은 강재준에게 ‘깡총이’라고 부르는가 하면 ‘난 쌍둥이를 낳은 기억이 없는데 어린이 세트랑 라지 세트 느낌이다. 너무 판박이 아니냐고’라는 자막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