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요기패스X with 토스' 출시…“배달비 무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기요가 토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배달을 지원한다.
요기요와 연동을 완료한 토스 고객은 요기요 앱 내 요기패스X가 붙은 가게에서 음식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과 포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요기패스X의 고객 중심 혜택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도록 토스와 제휴를 시작했다"면서 "토스페이로 배달비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포장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제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기요가 토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배달을 지원한다.
요기요는 토스 사용자에게 '요기패스X' 혜택을 제공하는 '요기패스X with 토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요기패스X는 무제한 무료 배달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다. 다양한 중복 할인, 포장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는 '요기패스X with 토스'로 직전 4개월 동안 요기패스X 가입 이력이 없는 토스 고객에 한해 요기패스X 구독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토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요기요의 '무료배달 받기' 혜택 신청 후, 토스 인증을 통해 요기요 계정에 토스 계정을 연결하면 된다.
요기요와 연동을 완료한 토스 고객은 요기요 앱 내 요기패스X가 붙은 가게에서 음식 주문 시 무료배달 혜택과 포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토스페이로 결제하고, 최소 주문 금액 1만5000원 이상 주문시 혜택을 받는다.
요기요는 이번 제휴로 요기요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토스 고객 전용 3000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료배달 혜택을 함께 이용하고 싶은 사람을 인스타그램에 태그하는 '요기요 무료배달 캠페인 토스 편'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추첨으로 당첨된 고객에게는 100만원 규모 요기요 쿠폰을 증정한다.
요기요 관계자는 “요기패스X의 고객 중심 혜택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도록 토스와 제휴를 시작했다”면서 “토스페이로 배달비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포장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제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고객 응대 AI 공급사로 'MS' 낙점
- '모바일 HBM'이 온다
- 아이폰 '통화녹음·요약' 한국어도 지원한다
- 쿠팡, 3조 투입해 1만명 직고용...'저출산·수도권 편중' 현안 솔루션 된다
- 8월 소비자물가 2.0%, 3년 5개월 만에 최저…“유가·농산물 안정세”
- 현대차 'EV 에브리(EVery) 케어 +' 출시 …“전기차 생애주기 맞춤 지원”
- SKT·SKB, 800Gbps급 대용량 유선망 도입…AI 시대 선제 대응
- '러시아 스파이' 의심받던 벨루가, 노르웨이 해안서 사체로
- 목숨을 건 지름길? [숏폼]
- “이 얼굴 되는데 1억8800만원”… 中 인플루언서 팬 500명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