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40대 나이 믿기지않는 러블리 단발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여정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9월 3일 배우 조여정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사한 햇살 미소를 머금고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조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단정한 단발 헤어스타일링에 요정을 연상케 하는 옐로우 컬러 드레스는 조여정의 단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조여정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9월 3일 배우 조여정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사한 햇살 미소를 머금고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조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단정한 단발 헤어스타일링에 요정을 연상케 하는 옐로우 컬러 드레스는 조여정의 단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어 조여정은 오프숄더 드레스로 한층 깊어진 고혹적인 무드를 발산, 우아함의 절정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도 기분 좋게 한다.
이날 조여정은 콘셉트에 맞게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다양한 포즈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조여정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밝은 비타민 에너지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여정은 최근 영화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이하 ‘좀비딸’) 캐스팅 소식에 연이어 ‘메이드 인 코리아’ 합류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