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제51회 한국방송대상’ 최우수 가수 수상 “행복 전할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제51회 한국방송대상' 최우수 가수의 영예를 안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9월 2일 SBS에서 생중계된 '제51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가수를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제51회 한국방송대상' 최우수 가수의 영예를 안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9월 2일 SBS에서 생중계된 '제51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가수를 수상했다.
이날 일정상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K팝 스타들의 멋진 모습을 놓치지 않고 담아주시려는 방송 스태프분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 그리고 항상 저희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는 STAY(팬덤명: 스테이) 덕분에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됐다. 늘 감사하고 사랑한다. 세계 문화의 중심에 우뚝 선 K팝과 K콘텐츠가 더 높은 곳에서 더 많은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계신다. 저희도 음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행복을 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51회를 맞이한 한국방송대상은 1973년 제정된 이래 방송의 공익적 가치를 실현한 방송 프로그램과 방송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9월 진행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8월 24일~25일, 31일~9월 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3번째 월드투어 'dominATE'(도미네이트) 일환 공연을 성료했다. 총 4회 공연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전 세계 그룹 기준 최초로 데뷔 후 5연속 1위를 달성한 그룹의 명성을 실감케 했다.
자체 최대 규모의 새 월드투어 포문을 연 스트레이 키즈는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 멜버른 마블 스타디움, 시드니 알리안츠 스타디움,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 방콕 내셔널 스타디움,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 마디아 스타디움을 비롯한 여러 스타디움 공연장을 찾는다.
스트레이 키즈는 9월 28일(이하 현지시간)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10월 19일 호주 멜버른, 26일 시드니, 11월 2일 대만 가오슝, 11월 14일과 16일~17일 일본 도쿄, 23일 필리핀 마닐라, 29일~30일 마카오, 12월 5일과 7일~8일 일본 오사카, 14일 태국 방콕, 2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025년 1월 18일~19일 홍콩 등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해외 대형 뮤직 페스티벌 3연속 헤드라이너를 달성한 스트레이 키즈는 세계 무대에서 월드와이드 퍼포먼스 대장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