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10월 12~13일 단독 콘서트 'ACT'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과 함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에이라(ARA)는 오늘(3일)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강다니엘 단독 콘서트 'ACT'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연 타이틀인 'ACT'는 최근 컴백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명과 같다.
강다니엘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2024 KANGDANIEL CONCERT-ACT', 다섯 번째 미니앨범 'ACT'는 추후 관련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과 함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강다니엘의 소속사 에이라(ARA)는 오늘(3일)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강다니엘 단독 콘서트 'ACT'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개최 일자는 오는 10월 12~13일로, 장소는 서울 장충체육관이다.
공연 타이틀인 'ACT'는 최근 컴백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명과 같다. 앨범 발매 시기는 9월 중이라는 것 외에 정확한 날짜가 공개되지 않았다.
강다니엘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2024 KANGDANIEL CONCERT-ACT', 다섯 번째 미니앨범 'ACT'는 추후 관련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ARA]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믹스가 부른 ‘독도는 우리 땅’ 영상에 日 누리꾼 악플
- 어도어 새 대표 "사내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조직 안정화 최우선"
- 빅뱅 모였다…GD·대성, 태양 콘서트 무대 올라
- 조세호, '1박 2일' 합류 2회 만에 녹화 불참…"이럴 거면 하차해"
- '에이리언: 로물루스', 역대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여름 극장가 장악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