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구, 데뷔 17년만 첫 팬미팅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구가 팬미팅 전석 매진으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지난 2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약 1천 석 규모의 좌석이 전체 매진됐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엄태구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이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신한카드아티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지난 2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약 1천 석 규모의 좌석이 전체 매진됐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엄태구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이다. 팬미팅 예고와 동시에 X(구 트위터)에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른 것은 물론, 티켓 예매를 위한 동시 접속자 수가 수만 명에 달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엄태구는 ‘놀아주는 여자’를 통해 그동안 다수의 작품을 통해서 보여줬던 거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엄태구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 드라마/비드라마 전체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5주 연속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7월 배우 브랜드 평판에서도 정상에 올랐으며, 드라마가 종료한 8월에도 톱 3를 유지하고 있다.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은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신한카드아티움에서 개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세 품귀' 20평대가 11억…파죽지세 서울 전셋값 "비싸도 아파트"
- 2세 유아, 1시간 응급실 찾다 의식불명…병원은 “119 있잖아요”
- “日남성 너무 싫어”…태국 트렌스젠더 女, 73명에 접근해 12억 뜯었다
- 배우 한소희 모친 ‘구속’…빚투 이어 이번엔 불법도박장 12곳 운영
- 얼마나 예쁘길래? 미인대회 결승 오른 '군필' 트렌스젠더
- 파리서도 “이 사람 조심해”…‘성범죄’ 정준영은 공공의 적?
- "입학식 꽃다발 먹으며 버텨" 현대사 최악의 인질극 [그해 오늘]
- “푸바오, 두 손 모으고 서서 인사”…‘비밀접객’ 의혹 인 장면
- "아내 약물로 기절시킨뒤 男 72명에 성폭행 시켜”...佛 발칵
- "경영진 바뀐 어도어, 뉴진스 영상 삭제 요구" 뮤비 감독의 폭로[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