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미니 4집 타이틀곡은 ‘Pineapple Slice’…6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의 미니 4집 'Hello, World'의 타이틀곡은 'Pineapple Slice(파인애플 슬라이스)'로 결정됐다.
백현의 미니 4집 'Hello, World'는 상상이 현실이 되는 세상을 보여주겠다는 백현의 포부를 주제로 '꿈', '열망'이라는 테마를 영화 장르에 빗대어 표현했다.
한편 백현의 미니 4집 'Hello, World'는 오는 6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의 미니 4집 ‘Hello, World’의 타이틀곡은 ‘Pineapple Slice(파인애플 슬라이스)’로 결정됐다.
소속사는 2일 공식 계정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국적인 밤거리에 홀로 선 백현과 마치 시간을 되돌린 듯 여러 사람들이 거꾸로 움직이는 모습을 담았다. 이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제목인 ‘Pineapple Slice(파인애플 슬라이스)’ 문구가 등장했다.
타이틀곡 ‘Pineapple Slice’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가장 달콤한 파인애플 한 조각에 빗대어 표현하고 있다.
백현의 미니 4집 ‘Hello, World’는 상상이 현실이 되는 세상을 보여주겠다는 백현의 포부를 주제로 ‘꿈’, ‘열망’이라는 테마를 영화 장르에 빗대어 표현했다.
한편 백현의 미니 4집 ‘Hello, World’는 오는 6일 공개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월 1일 쉬나요?’… 학교·기업 ‘임시공휴일’ 혼란
- 10월1일 ‘임시공휴일’ 변수에… 중간고사 앞둔 학교 ‘우왕좌왕’
- [속보]정부, 10월 1일 임시공휴일 지정키로…尹 즉시 재가할듯
- 전주서 데이트폭력 피해女 불질러 남친 살해
- 손목 잘린 23세 미국인 인질, 이스라엘군 도착 직전 살해당했다
- “제정신인가?”…국책 연구원 내부서 혈세로 코인 채굴하다 적발
- 낮엔 인자한 할아버지, 밤엔 아내에 약물·성폭행 ‘충격’
- 한소희 모친 구속…‘바지사장’ 내세워 불법도박장 12곳 개설 혐의
- 건설 노동자 도시락에 개구리반찬이…“이럴수가 있나” 노동계 격분
- “연봉 ‘4억 콜’ 받더니… 응급의들 바로 병원 옮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