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올리지오X 브라질 ANVISA 인증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텍은 올리지오X에 대한 브라질 위생감시국(ANVISA)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원텍은 인증 획득에 앞서 지난 7월 브라질 주요 의료기기 유통사인 스킨텍(Skin-Tec)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원텍은 이미 회사 장비 6종에 대한 ANVISA 인증을 획득해 브라질 에스테틱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원텍은 올리지오X에 대한 브라질 위생감시국(ANVISA)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원텍은 인증 획득에 앞서 지난 7월 브라질 주요 의료기기 유통사인 스킨텍(Skin-Tec)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향후 5년 간 3000억원을 웃도는 매출이 예상되고 있다. 올해 4분기부터는 브라질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하고 있다.
원텍은 이미 회사 장비 6종에 대한 ANVISA 인증을 획득해 브라질 에스테틱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바 있다.
원텍의 ANVISA 인증 장비 중 라비앙(Lavieen)은 브라질 누적 판매량 1140대를 넘어섰으며, 이후 라비앙의 업그레이드 장비인 라비앙ll 출시가 예정돼 있다.
또 피코케어 마제스티(Picocare Majesty)와 피코알렉스(PicoAlex)는 문신 제거에 특화된 장비로, 문신이 일반화된 브라질리언들에게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원텍 관계자는 "지난해 대비 올해 해외 매출 비중을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며 "브라질 시장 외에도 동남아, 미주 시장 등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며 해외 매출 확대에 더욱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