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 밀고 철도 끌고"…현대로템, 증권가 호평에 3%대 강세[핫종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로템(064350)이 방산과 철도 양쪽에서 성장을 지속할 거라는 증권가의 평가에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3일 오전 9시11분 기준 현대로템은 전일 대비 1900원(3.64%) 오른 5만 4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방산 부문과 철도 부문 모두 성장할 거라는 증권가의 전망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현대로템(064350)이 방산과 철도 양쪽에서 성장을 지속할 거라는 증권가의 평가에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3일 오전 9시11분 기준 현대로템은 전일 대비 1900원(3.64%) 오른 5만 4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방산 부문과 철도 부문 모두 성장할 거라는 증권가의 전망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곽민정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폴란드향 K2전차의 매출 인식 반영이 진행률 기준으로 반영돼 하반기에도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며 목표가를 5만 6000원에서 6만 4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현대차증권은 "현대로템이 루마니아·슬로바키아의 전차 수출 수주 모멘텀 지속과 함께 모로코·우크라이나 열차 수출 기대감이 유지되고 있다"며 방산 업종 최선호주 의견을 제시했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형부' 김준호 약점 요구했나…김지민 결혼식 '불참' 다시 소환
- '제자와 불륜' 류중일 전 며느리 재력가 부친, 회사 직원 동원해 집에 몰카 설치
- 애·아내 있는 남자에게 속아 결혼…시모는 "그냥 첩으로 살아라"
-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공개됐다…267만뷰 부른 연예인급 미모 대치동 일타강사
- 출산 당일 술 약속 갔다 밤새워버린 남편 "아내에게 용서받을 수 없나요"
- 가난한 시골 소녀→경비원→자산 23조…불륜 논란 뚫고 초갑부 신화
- 운전교습 10대 수강생에게 음란물 보여준 강사…경찰서장 딸도 있었다
- 장모 앞에서 숟가락 던진 사위…"잘못 없다, 나 보기 힘들 것" 적반하장
- "여자는 35세부터 노산, 나이 많으면 비용 더 내"…결혼 앞두고 연하남 막말
- 주차장 갔다가 마주친 '상의 탈의남'…중요 부위 내놓고 카메라 향해 '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