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정해인 ‘베테랑2’, 아이맥스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과 정해인이 주연해 9월 13일 개봉하는 영화 '베테랑2'가 아이맥스 포맷 동시 상영을 확정했다.
3일 배급사 CJ ENM 측은 "'베테랑2'가 9월 13일 아이맥스(IMAX)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배급사 CJ ENM 측은 “‘베테랑2’가 9월 13일 아이맥스(IMAX)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이맥스만의 독자적인 아이맥스 DMR 기술을 통해 영상과 음향 퀄리티가 리마스터링 돼 선명한 이미지와 강력한 오디오로 실감나는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이라 지신했다.
아이맥스의 해외개발 및 배급팀 부사장 크리스토퍼 틸먼은 “2015년 흥행작이자 류승완 감독의 호평 받은 액션 영화 ‘베테랑’의 후속작으로 CJ ENM과 다시 콜라보하게 되어 기쁘다. 전세계 관객들 역시 강력범죄수사대의 위험천만한 세계로 다시 돌아가보는 것을 간절히 바라고 있으며, 이러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IMAX 포맷으로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이맥스 포스터 역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렬한 우중 액션 장면을 담은 포스터는 마치 포스터를 넘어 화면 바깥으로 튀어나올 것 같은 생동감을 담고 있다.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9월 13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뜨거운 키스…웨딩화보 공개 [DA★]
- 강지영 “남편도 극T, 위로나 격려보다 조언 해주는 사이” [화보]
- 데프콘, 주식 ‘폭망’ 고백? 울분 가득 “리딩방 안 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오윤아에 “제니 닮았네요”…‘운명男’ 황홀 플러팅 (여배우의 사생활)
- ‘승진 욕심’ 신민아, ♥김영대와 결혼 (손해 보기 싫어서)[TV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