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컴퍼니, 푸룻스킨과어나더스케줄로 글로벌 K-뷰티 시장 공략 가속화

노희근 2024. 9. 3.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우컴퍼니의 뷰티 브랜드 푸룻스킨과 어나더스케줄은 지난 17일 카자흐스탄에서 개최된 K -BEAUTY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푸룻스킨과 더불어 지우컴퍼니의 또 다른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 또한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우컴퍼니의 뷰티 브랜드 푸룻스킨과 어나더스케줄은 지난 17일 카자흐스탄에서 개최된 K -BEAUTY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과일 유래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푸룻스킨(Fruit Skin)은 특히 일본 시장에서 활발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일본의 대표적인 유통체인인 돈키호테(Don Quijote) 48개 지점과 디홀릭크리마레(DholicCreamare) 7개 직매장에 입점했으며, 돈키호테 전 지점으로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최근 미국에서는 북미 틱톡샵(TikTok Shop)에 입점하여 판매를 시작해, 틱톡을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세일즈 증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오는 8월 29일부터 베트남 하노이의 대형몰인 빈컴메가몰 로얄시티(Vincom Mega Mall Royal City)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푸룻스킨과 더불어 지우컴퍼니의 또 다른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 또한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일본 현재 대형 상사와의 계약을 통해 상품 라인업을 새로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진출을 확정지었다.

지우컴퍼니 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푸룻스킨과 어나더스케줄이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뷰티를 추구하며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여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 전했다. 노희근기자 hkr1224@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