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마이진 실제 나이 알고 사과 “자꾸 반말하더라”(한일톱텐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이 결국 마이진에 사과했다.
여기에 MC 강남은 '정통 트롯 강자들의 대결'을 진행하던 도중 마이진에게 돌발 사과를 건넨다.
강남이 정통 트롯 강자들의 나이를 소개하던 도중 마이진 실제 나이를 알고 "누나였어요?"라며 깜짝 놀라 사과한 것.
"어쩐지 자꾸 반말을 하더라고요"라는 매콤한 리액션을 보인 마이진이 강남의 사과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남이 결국 마이진에 사과했다.
9월 3일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 15회에서는 한국과 일본의 현역 가수들과 그들의 조력자들이 함께하는 ‘조력자 특집’이 펼쳐진다.
‘현역가왕’ 1위 전유진과 ‘불타는 트롯맨’ 1위 손태진이 ‘진-진-진 대결’에 나선 가운데 린이 처음으로 본명 이세진을 걸고 출격, 모두를 놀라게 한다. 더욱이 린은 “신인가수 이세진 인사드립니다”라는 재치 넘치는 인사로 데뷔 23년만 깜짝 재데뷔를 알려 웃음을 유발한다.
또 ‘진-진-진 대결’ 마지막 주자 손태진은 무대에 앞서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손태진이 전유진과 린이 리허설 때와는 달리 휘황찬란한 효과를 썼다며 이의를 제기한 것. 더욱이 손태진은 “다 사비래요”라는 강남의 농담에도 “어디에 입금하면 돼요?”라며 절박한 눈빛을 보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신성은 마코토와 미유 사이 나쁜 남자로 등극한다. 마코토와 신성이 팀을 이룬 것을 알고 대결을 제안한 미유는 마코토에게 “신성은 내 파트너였다”며 질투심을 드러내고, 이에 마코토가 “원래 파트너는 나야!”라고 일침을 놓으며 신성을 두고 사랑의 쟁탈전을 벌이는 것. 이때 두 여자의 중심에 있던 신성이 얼굴 가득 웃음꽃을 피운 채 자체 꽃가루 퍼포먼스를 벌여 폭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MC 강남은 ‘정통 트롯 강자들의 대결’을 진행하던 도중 마이진에게 돌발 사과를 건넨다. 강남이 정통 트롯 강자들의 나이를 소개하던 도중 마이진 실제 나이를 알고 “누나였어요?”라며 깜짝 놀라 사과한 것. “어쩐지 자꾸 반말을 하더라고요”라는 매콤한 리액션을 보인 마이진이 강남의 사과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크레아 스튜디오 측은 “믿고 듣는 전유진, 손태진, 린의 ‘진-진-진’ 대결은 세 사람의 소름 돋는 열창과 환상의 무대 매너가 돋보이는 초특급 무대들로 꾸며진다”며 “노래는 물론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고막과 웃음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15회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효민, 사업가 되더니‥럭셔리 골드 드레스로 드러낸 우아미
- 태닝 여신 김희정, 레깅스→드레스 다 소화하는 탄탄 핫바디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