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사회적경제, 시민 속에 '스며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의 가치와 윤리적 소비문화 홍보 △관련 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군산시 관계자는 "'2024 군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스며들다> '는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아무쪼록 꼭 오셔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며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자치도 군산시 25개 사회적경제 기업과 기관들이 참여하는 ‘2024 군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스며들다’ 행사가 오는 6일 옛 시청 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의 가치와 윤리적 소비문화 홍보 △관련 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청년 창업가 5팀도 참여해 젊음의 열정이 담긴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 당일에는 재즈와 탭댄싱 공연, 통기타 연주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져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이외에 퍼스널컬러 진단, 타로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되며 참여자들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군산시 관계자는 “‘2024 군산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스며들다>’는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아무쪼록 꼭 오셔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엄마, 불법 도박장 12개 개설 혐의로 구속
- 여성 3명 중 1명은 "결혼 안 해" 왜?…"혼자 사는 것이 행복"
- 선풍기 켜놓고 단 '3분' 외출했는데 불 '활활'…아찔했던 순간
- "내집 마련 못할라"…강남 몰리는 '40대 큰 손'
- "파리에 정준영 있어, 조심해"…성폭행 출소 후 또 프랑스서 목격
- [기가車] "자전거가 너무 빨랐어요"…억울함 호소한 차주에 누리꾼들 "양심 없냐"
- "이미 피자 먹고 있던데요?"…배달음식 다시 가져온 황당 이유
- 사무실 책상에서 사망한 은행원, 4일 간 '아무도 몰라' 방치
- 영세 사장님 눈물 빼는 '배민 페이' 선불결제 수수료 3%
- 역대급 '늑장 개원식'에 '대통령 불참'…'계엄 충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