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용준형♥현아, 웨딩화보서 망사스타킹→진한 키스…본식은 얼마나 더 파격적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가수 용준형과 현아가 아름다운 웨딩 화보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은 용준형과 다정하게 찍은 웨딩 화보로, 아름다운 선남선녀의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내는 중이다.
여느 웨딩 화보와 비슷한 의상을 입은 모습도 공개했다.
지난 1월 공개 연애를 시작한 용준형과 현아는 오는 10월 11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가수 용준형과 현아가 아름다운 웨딩 화보를 자랑했다.
현아는 2일 자신의 계정에 사진 여러 장을 공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은 용준형과 다정하게 찍은 웨딩 화보로, 아름다운 선남선녀의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내는 중이다.
특히 두 사람은 보편적인 웨딩 화보와 달리, 색다른 분위기로 개성을 뽐냈다. 용준형은 검은색 턱시도 대신, 하얀색 반팔 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있다. 현아 또한 면사포가 아닌, 두건을 매치한 모습이다. 다만 두 사람이 올화이트룩으로 맞춰, 다른 특색의 웨딩 화보임을 암시했다.
또 다른 사진으로는 두 사람의 '아이돌 면모'를 포착할 수 있다. 용준형은 찢어진 바지에 가죽 재킷을 입고 있고, 현아는 분홍색 실크와 검은색 포인트 색이 들어간 나시탑에 망사 스타킹을 신고 있다. 다소 파격적인 코디에도,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두 사람인 만큼 찰떡으로 소화해 놀라움을 유발한다.
여느 웨딩 화보와 비슷한 의상을 입은 모습도 공개했다. 용준형은 체크무늬의 턱시도를, 현아는 하얀 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며 면사포를 길게 늘어뜨린 모습이다. 특히 진하게 키스하는 두 사람의 사진에서 예식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 수 있게 한다.
웨딩 화보부터 화제를 모으는 만큼, 두 사람이 예식에서는 얼마나 더 아름답고 눈부신 면모를 뽐낼지 기대가 모인다.
지난 1월 공개 연애를 시작한 용준형과 현아는 오는 10월 11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제아' 김태헌, 친누나 8년째 실종 “생활고→月 천만원 수입, 돌아와줘”
- 유명 래퍼 팻맨 스쿠프, 공연 중 쓰러진 뒤 사망..향년 56세
- ‘전원일기’ 김정, 21세 연하 남편 공개..“아들이냔 오해 많이 받아”…
- "조심해"..'성범죄자' 정준영, 佛 클럽 女스킨십→파리 포착 '현지인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