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컴백’ 강다니엘 10월 단독 콘서트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9월 컴백에 이어 10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공식 SNS를 통해 강다니엘의 단독 콘서트 'ACT'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1년의 대장정을 펼쳤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 이후 15개월 만에 펼치는 단독 콘서트로 기대를 모은다.
앨범 발매 시기는 9월로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만큼 새 앨범과 단독 콘서트로 최대한 팬들과 교감하려는 강다니엘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9월 컴백에 이어 10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공식 SNS를 통해 강다니엘의 단독 콘서트 ‘ACT’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10월 12~13일, 장소는 서울 장충체육관이다. 1년의 대장정을 펼쳤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 이후 15개월 만에 펼치는 단독 콘서트로 기대를 모은다.
공연 타이틀인 ‘ACT’는 최근 컴백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된 새 앨범 명과 같아 눈길을 끈다. 앨범 발매 시기는 9월로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만큼 새 앨범과 단독 콘서트로 최대한 팬들과 교감하려는 강다니엘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역시 강렬하다. 거울 앞에 선 강다니엘의 뒷모습, 형체를 알아볼 수 없게 번져있는 거울 속 얼굴, 두 이미지가 교차되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으로 발매될 앨범과 콘서트 ‘ACT’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강다니엘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2024 KANGDANIEL CONCERT-ACT’, 다섯번째 미니앨범 ‘ACT’는 카운트다운 시동과 함께 관련 코드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지영 “남편도 극T, 위로나 격려보다 조언 해주는 사이” [화보]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뜨거운 키스…웨딩화보 공개 [DA★]
- 한소희 母 구속, 불법 도박장 운영 혐의…‘빚투’ 해명에도 피해 여전 [종합]
- ‘승진 욕심’ 신민아, ♥김영대와 결혼 (손해 보기 싫어서)[TV종합]
- 사격 김예지 “‘일론 머스크는 왜 날 언급했을까?’ 했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