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나혼산' 집 이사, 안타까운 이유.."예산 7억 가능" [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구해줘! 홈즈'를 통해 새 보금자리를 찾는다.
김대호는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김대호의 새 보금자리 찾기를 위해 동기 오승훈 아나운서와 MC 장동민 그리고 덕팀에서는 육중완이 대표로 출격한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새 보금자리 찾기는 오는 5일 오후 10시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대호는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해당 녹화에서 김대호는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집이 공개된 이후, "쉼터가 아닌 일터가 됐다"라고 고백하며 "온전한 내 공간을 갖기 위해 이사를 결심했다"라고 터놓았다. 그는 바쁜 스케줄로 임장할 시간이 부족해 '구해줘! 홈즈'에 의뢰를 하게 됐다고.
김대호는 "지역은 은평, 서대문, 종로를 선호하며 독특한 구조의 집이 좋다"라는 취향을 전했다. 그는 평소 공유 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을 하는 만큼 상암 MBC에서 자전거로 1시간 이내의 지역을 바랐다. 또 배달 앱을 켰을 때 '맛집'이 많길 원했으며 텃밭과 마당, '호장마차'(김대호+포장마차) 공간이 무조건 필요하다고 밝혔다.
예산에 대해선 "최대 7억 원대까지 가능하다"라고 얘기했다.
복팀에서는 김대호 아나운서의 입사 동기 오승훈 아나운서가 출격한다. MC 박나래는 오승훈의 등장에 "카이스트, 아나운서, 변호사 등 타이틀 수집가"라고 소개한다.
이에 오승훈은 "과학고 2학년에 카이스트에 합격을 했다"라며, "그룹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고등학교 1년 선배로 친하게 지냈다"라고 말했다.
MC 주우재가 "이장원과 묘하게 닮았다"라고 말하자 오승훈은 "고등학교 때 별명이 '이장원 프라임'이었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변호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엔 "변호사로 활동을 하지는 않는다. 시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되고 싶어 공부를 시작했다. 하루 15시간씩 공부를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MC 김숙은 오승훈에게 김대호는 회사에서 어떤 사람이냐고 묻는다. 이에 오승훈은 "입사 후부터 13년이 지났지만, 저한테 한 번도 말을 편하게 놓은 적이 없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김대호는 "서로 말을 많이 안 했다. 그렇지만, 직장 내에서 가장 친한 사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대호의 새 보금자리 찾기를 위해 동기 오승훈 아나운서와 MC 장동민 그리고 덕팀에서는 육중완이 대표로 출격한다. 육중완은 "(김)대호와 저의 라이프 스타일이 비슷하다. 제가 좋아하는 집이면 대호도 좋아할 것 같다"라며 승리를 확신했다.
본격적인 임장에 앞서, 장동민은 김대호와 완벽한 동기화가 되기 위해 김대호의 시그니처 차량과 똑같은 미니 승합차 '홈즈카'를 준비했다고 밝힌다. 세 사람은 '홈즈카'를 이용해 종로구 구기동으로 향한다.
상암 MBC까지 자전거로 약 45분 소요되는 곳으로 감나무를 품은 잔디마당이 눈길을 끈다. 마당 옆 미니창고는 호장마차 존으로 김대호의 로망 실현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실내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무엇보다 미니 다락방과 환상적인 옥상 뷰는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새 보금자리 찾기는 오는 5일 오후 10시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힙한 부부..현아♥용준형, 10월 결혼 앞두고 웨딩 화보 공개 - 스타뉴스
- "빅뱅 완전체 실화?"..지드래곤·태양·대성, 감격의 '쓰리샷' - 스타뉴스
- '율희와 이혼' 최민환, 子 높은 스트레스→성장 더딤에 '심란' - 스타뉴스
- 황정음, 다시금 꺼내든 섹시 비키니..몸매가 역시 - 스타뉴스
- 변우석♥장도연, 오늘부터 1일? "너 좋아하나 봐"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14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트와이스 모모 맞아? 시스루 노출 패션 '강렬' - 스타뉴스
- 피프티피프티, '그래비티' 음방 무대..'뮤뱅'·'음중' 연이어 출연 - 스타뉴스
- BTS 진, 근거 있는 자신감 "건국대 입학, 얼굴 영향 있지 않았나" [동네스타K] - 스타뉴스
- "다른 男과 잠자리 요구"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전여친·전부인 작심 폭로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