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첫 보이밴드 예고…'드래곤포니', 26일 데뷔

송수민 2024. 9. 3.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테나 첫 보이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일 공식 SNS에 드래곤포니의 팀 로고와 무드 포토를 게재했다.

드래곤포니는 데뷔 소식과 함께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도 오픈했다.

'드래곤포니'는 안테나의 첫 보이밴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안테나 첫 보이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일 공식 SNS에 드래곤포니의 팀 로고와 무드 포토를 게재했다.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것. 

사진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로 악기가 담겼다. 에 'DRAGON PONY'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앨범 발매일자는 9월 26일로 알렸다.

팀 로고 영상 역시 눈길을 끈다. 'O'를 볼륨키로 형상화했다. 볼륨을 끝까지 높이면 드래곤포니의 그룹명이 나타난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진다.

드래곤포니는 데뷔 소식과 함께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도 오픈했다. 팬들에게 직접 자필 인사를 남기며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드래곤포니'는 안테나의 첫 보이밴드다. 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 등이 속해 있다.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갖췄다.

각기 다른 음악 색깔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사운드를 들려준다. 장르의 경계를 넘어 색다른 시도와 그로 인한 음악적 성취를 낼 계획이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 유명 페스티벌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사진제공=안테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