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요노족 공략하는 세븐일레븐…‘착한’ 제품 더 늘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이 프로틴(단백질)과 빵 등 '착한' 시리즈를 확대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부터 계란, 두부, 빵, 파우치음료 등 생필품을 위주로 가성비를 챙길 수 있는 '가격에착!착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5~31일 '착한' 시리즈는 출시 시점인 7월 1~7일 대비 매출이 80%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세븐일레븐이 프로틴(단백질)과 빵 등 ‘착한’ 시리즈를 확대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7월부터 계란, 두부, 빵, 파우치음료 등 생필품을 위주로 가성비를 챙길 수 있는 ‘가격에착!착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25~31일 ‘착한’ 시리즈는 출시 시점인 7월 1~7일 대비 매출이 80% 올랐다. 지난 16일부터 판매한 1000원맥주(버지미스터, 프라가프레시)는 2주 만에 35만캔이 팔렸다.
세븐일레븐은 ‘착한 시리’즈에 6종을 추가했다. ‘착한 닭가슴살’ 2종(오리지널, 블랙페퍼)은 타 상품 평균가 대비 40% 이상 저렴하다. ‘착한통닭다리’, ‘세븐셀렉트 착한비스킷소보로’, ‘세븐셀렉트 착한후랑크’ 등도 출시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20·30세대의 이용률이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착한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요노(반드시 필요한 것만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초저가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얘들아 조심해 그가 파리에 있어”…머리 기른 정준영, 또 프랑스 목격담
- 장근석X팬클럽 크리제이,12년째 기부 활동…누적금액만 13억원
- “이건 너무 심했다” 연구원에서 가상화폐 채굴이라니…간 큰 직원 덜미 잡혔다
- 배우 최수영, 3년 연속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 대회’ 참가…선한 영향력 전파
- “요즘 유행이라더니” 여기저기서 ‘악’ 소리…여성 환자 급증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광활한 들판에 노루 뛰어들어"
- [영상]신호 대기중인데…트럭 아래로 유모차 끌고 ‘무단횡단’ 中남성에 ‘공분’
- BTS 정국, 생일 인사…"남은 군 복무도 잘 마무리 하겠다"
- “실물보다 더 예뻐” 너도나도 열광하더니…네이버 ‘대박’ 이정도라니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웨딩 화보 공개…행복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