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현아·용준형, 웨딩 화보 대방출…달콤한 입맞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10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현아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예비 신랑 용준형과 함께 촬영한 웨딩 화보를 게재했다.
또한 현아와 용준형은 핫팬츠와 망사스타킹, 찢어진 청바지 등 파격적인 의상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앞서 현아는 지난 1월 용준형과 열애 사실을 직접 알려 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11일 비공개 예식 진행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10월 결혼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현아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예비 신랑 용준형과 함께 촬영한 웨딩 화보를 게재했다. 두 사람은 일반적인 웨딩드레스와 턱시도가 아닌 각자의 개성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의상을 입고 화보를 촬영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현아와 용준형은 핫팬츠와 망사스타킹, 찢어진 청바지 등 파격적인 의상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하고 있어 마치 일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현아는 지난 1월 용준형과 열애 사실을 직접 알려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7월에는 공개 연애 6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려 주목받았다. 두 사람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예식을 진행한다.
현아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가 같은 해 팀을 떠나 2009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다. 2010년부터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Bubble Pop!(버블 팝!)' '빨개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용준형은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다. 팀이 지난 2017년 하이라이트로 이름을 바꾼 후에도 함께 활동했다. 그러나 과거 정준영이 공유한 불법 동영상을 본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2019년 3월 팀을 탈퇴했다. 이후 용준형은 약 4년 만인 2022년 11월 독립레이블 블랙메이드를 세우고 활동을 재개했다.
두 사람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포미닛, 비스트로 활동하며 한솥밥을 먹던 사이다. 2010년에는 용준형이 현아의 솔로곡 'Change(체인지)' 피처링을 맡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우정 인사청문회 '尹 부부 친분·文 수사' 쟁점
- 尹, 최저치 육박 지지율…野 갈등 속 위태로운 국정 동력
- [박용환의 페이드人] 수출 1위 車 ‘흔들’…한국지엠에 무슨 일이?
- "정치보복 단호히 배척"…'文 수사'에 촉각 곤두세우는 민주
- [플랫폼 진입장벽②] '뚝심 or 고집'…지니TV의 견고한 벽
- 류수영표 한식 통했다…낯선 식재료 속 빛나는 '정글밥'[TF초점]
- "베끼지 마라" 네이버·카카오, 콘텐츠 복사에 엄중 경고
- '마약 상습 투약' 유아인 오늘 1심 선고…구형은 징역 4년
- 조국혁신당·개혁신당도 '의정갈등 해법 논의' 등판
- 대형마트 업계 "오프라인 경쟁력은 식료품"…특화 매장 힘 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