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첫 보이 밴드' 드래곤포니 26일 데뷔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테나 첫 보이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정식 데뷔한다.
팀 로고 영상 속 'O'를 볼륨키로 형상화한 가운데, 볼륨을 끝까지 높이면 드래곤포니의 그룹명이 나타나는 방식.
드래곤포니의 데뷔를 대대적으로 알리듯 화면에 균열이 일어나고 마치 공연장의 울림을 표현한 듯 그룹명이 번져 드래곤포니가 밴드씬에 큰 반향을 불러올 것을 암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테나 첫 보이 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정식 데뷔한다.
2일 공개된 팀 로고와 무드 포토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로 악기 등에 'DRAGON PONY'가 담겼다. 팀 로고 영상 속 'O'를 볼륨키로 형상화한 가운데, 볼륨을 끝까지 높이면 드래곤포니의 그룹명이 나타나는 방식. 드래곤포니의 데뷔를 대대적으로 알리듯 화면에 균열이 일어나고 마치 공연장의 울림을 표현한 듯 그룹명이 번져 드래곤포니가 밴드씬에 큰 반향을 불러올 것을 암시했다.
드래곤포니는 데뷔 소식과 함께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도 오픈했다. 이들은 팬들에게 직접 자필 인사를 남기며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한편, 드래곤포니는 안테나가 선보이는 보이 밴드로, 보컬 안태규, 베이스 편성현, 기타 권세혁, 드럼 고강훈 등 4인으로 구성됐다. 용띠와 말띠로 구성된 멤버들이 직접 팀 이름을 작명하였으며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갖췄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뜨거운 키스…웨딩화보 공개 [DA★]
- 우희진, 49세 맞아? 감탄 부르는 비키니 자태 [DA★]
- 김니나 “36살에 거지가 됐습니다”…신종 사기 피해 고백 (소금쟁이)
- 김소유 “父 병원비 후원 정중히 사양, 마음만으로도 감사”
- 이나연, 첫 자취 집 대박…럭셔리 인테리어+한강뷰 美쳤다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