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도 안 닮아” 서장훈, 박서준 닮은꼴에 버럭→돌변 “표정 닮아” (물어보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박서준 닮은꼴에 분노하다가 돌변했다.
9월 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대전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29세 의뢰인이 박서준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고 밝혔다.
의뢰인이 박서준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고 말하자 서장훈은 "우리가 이런 걸 취급 안 한다. 날도 덥고. 일찍 귀가해라. 미안한데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1도 안 닮았다"고 일침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장훈이 박서준 닮은꼴에 분노하다가 돌변했다.
9월 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대전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29세 의뢰인이 박서준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고 밝혔다.
의뢰인이 박서준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고 말하자 서장훈은 “우리가 이런 걸 취급 안 한다. 날도 덥고. 일찍 귀가해라. 미안한데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1도 안 닮았다”고 일침 했다.
이에 의뢰인은 “알고 있다. 제가 표정을 잘 따라한다”며 박서준 표정을 따라했고 서장훈은 “지금 닮았다. 그러고 다녀라. 그 얼굴로만 다니면 인정”이라며 돌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의뢰인은 “그 영상도 이 표정”이라며 5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알렸다.
박서준 닮은꼴 의뢰인의 고민은 어릴 적부터 놀림을 당한 어두운 피부. 하지만 서장훈과 이수근은 카페 이름을 “원두남”이라고 바꾸라며 카페 운영에 더 힘이 되는 조언을 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