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투에 이어 또? 한소희 절연한 친모 구속, 이번엔 불법도박장 운영 혐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의 모친이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구속됐다.
9월 2일 TV조선에 따르면 검찰은 이날 한소희 모친 50대 신모씨를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로 구속했다.
신씨는 앞서 같은 혐의로 한 차례 벌금을 낸 전력이 있고 사기 등 혐의로 여러 차례 피소된 적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한소희는 4년 전 모친의 빚투 논란으로 곤혹을 치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한소희의 모친이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로 구속됐다.
9월 2일 TV조선에 따르면 검찰은 이날 한소희 모친 50대 신모씨를 불법 도박장 개설 혐의로 구속했다.
신씨는 지난 2021년부터 지난달 말까지 이른바 바지사장을 내세워 울산, 원주 등에서 12곳에서 게임장을 운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님들은 게임장에서 신씨가 총판으로 있는 도박사이트에 접속해 게임머니를 충전하고 도박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씨는 앞서 같은 혐의로 한 차례 벌금을 낸 전력이 있고 사기 등 혐의로 여러 차례 피소된 적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한소희는 4년 전 모친의 빚투 논란으로 곤혹을 치른 바 있다. 당시 한소희는 5살 즈음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와 살았다며 성인이 된 후 자식 된 도리로 힘닿는 곳까지 친모의 빚을 변제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소희는 "저의 어리고,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대신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제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분들이 생긴 것 같아 그저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도의적 책임으로 사과를 전했다.
2022년에도 비슷한 일이 발생하자 한소희 소속사 측은 "어머니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명의로 된 은행 계좌를 사용했다"면서 "한소희는 관련 채무에 책임질 계획이 전혀 없음을 덧붙여 밝힌다"고 입장을 밝혔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14년 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가수 된 아들 8년째 가스라이팅” 폭로 (물어보살)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어도어 새 대표 칼 빼들었다, 퇴사자 성희롱·괴롭힘 의혹 재조사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