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퐁낭, 정규2집 '둥그래' 발매 기념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he퐁낭이 오는 14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온맘시어터에서 2집 앨범 쇼케이스를 겸한 기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1집 앨범에서 제주의 오름, 바다, 빛 등 '변함없이 아름다운 제주섬'을 모티브로 음악활동을 하던 'The퐁낭'은, 이번 2집 '둥그래'에서는 앨범 주제를 사람으로 정하고, 시대의 역경과 독특한 섬문화에서 진화해온 탐라섬의 삶을 보편적인 인간애로써 민요를 활용해 국악 기반의 월드뮤직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he퐁낭이 오는 14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온맘시어터에서 2집 앨범 쇼케이스를 겸한 기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1집 앨범에서 제주의 오름, 바다, 빛 등 ‘변함없이 아름다운 제주섬’을 모티브로 음악활동을 하던 ‘The퐁낭’은, 이번 2집 ‘둥그래’에서는 앨범 주제를 사람으로 정하고, 시대의 역경과 독특한 섬문화에서 진화해온 탐라섬의 삶을 보편적인 인간애로써 민요를 활용해 국악 기반의 월드뮤직으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박경실 The퐁낭 대표는 2집 앨범 둥그래는 제주 문화와 역사, 우리 전통음악을 재해석하여 현재의 모습으로 재해석했다고 소개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의대교수들 ″정부 발표와 달라″ vs 정부 ″응급실 붕괴 상황 아냐″
- 100억 드는 서울교육감 보궐선거전 진보 보수 난타전
- `독도는 우리땅` 부른 엔믹스…日 네티즌의 황당한 비난 폭주
- '문재인 일가'로 확대된 검찰 수사…추석 이후 문다혜부터 소환
- 강남 로또 청약 ″74점도 탈락″…편법 부추기는 부양가족 가점
- 물 폭탄으로 변한 태풍 '산산', 도로 물바다에 산사태까지
- '독도는 우리땅' 노래 부른 아이돌에 일본 누리꾼들 비난 폭주 [짤e몽땅]
- '계단 오르고 바위 넘는' 말랑말랑 바퀴…세계 최초 개발
- 1,100억 썼는데 ″사람 없어″…세운상가 '공중보행로' 2년 만에 철거
- 경찰, 텔레그램 법인 내사 착수…딥페이크 성범죄 방조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