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2관왕' 오상욱 체육관 생긴다..구본길, 부러움 폭발 ('동상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오상욱 체육관이 생긴다는 소식을 전했다.
구본길은 금메달 2관왕인 오상욱에게 "요즘 제일 바쁘지 않나"며 각종 예능에 광고, 화보까지 섭렵한 근황을 물었다.
또 고향인 대전에 오상욱 체육관도 생긴다고 했다.
구본길은 "대구에 구본길 체육관은 없나"며 너스레, 박상원도 "오상욱 체육관 다음으로 박상원 체육관?"이라 했고 구본길은 "보조 체육관 되겠다"며 막내 놀리기에 웃음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오상욱 체육관이 생긴다는 소식을 전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뉴어펜져스 후배들이 구본길 집을 방문했다. 오상욱부터 도경동, 박상원이 도착했다. 이지혜는 "욕심난다 나도 저기 부르지"라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구본길은 금메달 2관왕인 오상욱에게 "요즘 제일 바쁘지 않나"며 각종 예능에 광고, 화보까지 섭렵한 근황을 물었다. 오상욱이 제일 바쁘다는 것.
또 고향인 대전에 오상욱 체육관도 생긴다고 했다. 오상욱은 "원래 미정이었다가 올림픽 끝나고 생기기로 확정됐다"며 희소식을 전했다. 펜싱 황태자 클라스에 모두 부러움이 폭발했다.
구본길은 "대구에 구본길 체육관은 없나"며 너스레, 박상원도 "오상욱 체육관 다음으로 박상원 체육관?"이라 했고 구본길은 "보조 체육관 되겠다"며 막내 놀리기에 웃음 지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