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웨딩화보 싹 풀었다, 망사 패션+진한 키스 ‘파격의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 용준형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9월 2일 오전 현아 용준형의 웨딩 화보 사진이 유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현아는 이날 오후 소셜 계정을 통해 직접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현아와 용준형은 화이트 컬러로 옷을 맞춰 입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현아와 용준형은 망사 스타킹, 찢어진 바지 등 파격적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현아, 용준형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9월 2일 오전 현아 용준형의 웨딩 화보 사진이 유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현아는 이날 오후 소셜 계정을 통해 직접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정반대 느낌의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현아와 용준형은 화이트 컬러로 옷을 맞춰 입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입맞춤과 허그 등 스킨십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현아와 용준형은 망사 스타킹, 찢어진 바지 등 파격적인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퇴폐적인 비주얼과 수위 높은 포즈도 눈길을 끈다.
한편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11일 결혼한다. 지난 7월 현아 소속사는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합니다"라며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립니다"고 알렸다.
현아와 용준형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포미닛과 비스트 멤버로 한솥밥을 먹은 바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병원 오진 폭로 “돌팔이 분노, 인공관절 엔딩”[이슈와치]
- 故 장진영 15기 ‘국화꽃 향기’ 남기고 떠난 ★‥부친도 딸 곁으로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