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가수, 친부에게 8년간 가스라이팅... '몸 팔고 다녔다' 허위 사실까지"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명 가수가 된 아들을 8년간 가스라이팅하고 있다는 아버지의 사연이 공개됐다.
2일 저녁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친아들이 유명 가수라는 여성이 사연자로 출연, 고민을 털어놨다.
출연진 요청으로 신원 보호를 위해 마스크를 쓰고 나타난 사연자는 "아들이 현직 가수다. 그런데 이혼한 지 14년이 됐는데, 남편이 허위 사실을 유포해서 아들 앞길을 막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유명 가수가 된 아들을 8년간 가스라이팅하고 있다는 아버지의 사연이 공개됐다.
2일 저녁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친아들이 유명 가수라는 여성이 사연자로 출연, 고민을 털어놨다.
출연진 요청으로 신원 보호를 위해 마스크를 쓰고 나타난 사연자는 "아들이 현직 가수다. 그런데 이혼한 지 14년이 됐는데, 남편이 허위 사실을 유포해서 아들 앞길을 막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입을 뗐다.
전 남편의 심각한 가정 폭력으로 14년 전 세 아이를 데리고 도망치듯 집을 나왔다는 사연자. 사연자는 "위자료 없이 도망치듯 이혼했다. 친권, 양육권도 다 제가 받았다"며 "이혼하고 1년 정도 뒤에 아들이 노래로 TV에 나왔는데, 남편이 그걸 보고 찾아왔다"고 설명했다.
사연자는 "큰 소속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었는데, 전 남편이 '내가 매니저를 맡겠다'고 했다"며 "그러면서 아들의 소속사 계약이 내가 소속사 대표와 몸을 팔아서 한 것처럼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고 주장했다.
사연자에 따르면 이후 전 남편은 아들과 소속사를 차리고, 대표 자리를 맡아 스케줄을 관리했다고. 사연자은 "아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아들 이름으로 활동비 명목으로 대출을 왕창 받았다"고 말했다.
서장훈, 이수근은 "방송에 안 나갈 테니 아들 이름을 말해달라"고 했고, 이름을 들은 두 사람은 "내가 생각하는 그 친구냐"라며 아는 사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서장훈은 "우리가 알기에 그 친구가 그때는 크게 수입이 있거나, 유명하진 않았을 때"라며 "그런데도 대출을 받았다는 거냐"고 물었다.
그러자 사연자는 "그래서 팬들한테도 돈을 빌리고, 친척들에게도 빌렸다"며 "하루는 아들에게 연락이 왔는데 '힘들어서 노래를 못 하겠다'며 맨발로 놀이터에 숨어 있었다고 한다. '차로 아빠가 칠 것처럼 밀어서 도망갔다'는 것"라고 폭로했다.
사연자는 성인인 아들이 아버지에게 휘둘리는 이유에 대해 "혹시라도 보복할까봐"라며 "8년 동안 데리고 다녔다. 전 남편이 주변 방송 관계자에게는 전형적인 좋은 아버지처럼 얘기하고 다녔다. 그런데 아들이 교통 사고가 났는데, 치료도 해주지 않고 행사를 데리고 다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래서 아들이 '노래를 포기하겠다'고 하는 상황에서 다른 소속사와 계약이 이뤄졌는데, 전 남편이 아들의 방송 출연을 막기 위해 허위 빚투를 제보하고 다녔다"며 "빚투를 멈추겠다는 조건이 있었는데 바로 아들을 소속사에서 빼오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연을 모두 들은 서장훈은 "이건 다른 방법이 없다. 공식적으로 얘기해야 한다. 본인이 명명백백 있는 그대로 얘기하면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을 것"이라고 사연자를 위로하며 "전 남편분도 하실 말씀이 있다면 여기에 출연해달라. 방송에 내보내겠다"고 말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2살 맞나...소름 돋는 '동안' 女스타, 충격 근황
- '김우빈♥' 신민아,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공개
- 무려 13명...'공개연애 2번' 강남, 연애 자신감 드러내
- 한소희 엄마 구속...이번엔 진짜 심각한 '범죄' 저질렀다
- '100억 재산' 있는 박재홍, 여자 때문에...눈물나는 소식
- 교도소 다녀온거 숨기고 여친 만난 男스타...충격입니다
- '연봉 40억' 전현무, 재산 싹 공개됐다...부럽습니다
- 이효리♥이상순, 결혼 11년 만에...축하할 소식
- 유명 가수, 공연 중 쓰러져 사망..팬들 애도 중
- '21살 연하'와 결혼한 女배우, 돈 다 잃었다...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