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제284회 임시회 폐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열어 8일간의 제284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동협 의장은 "8일간의 짧은 일정동안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해 다양한 안건을 발의하고 심사해주신 동료 의원님 및 공직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열어 8일간의 제284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본회의를 시작하며 김동해 의원은 '소나무 재선충 확산 방지대책 및 대체수종 전환'에 대해 5분 자유발언을 가졌다.
이날 의사일정에서는 휴회 중 상임위원회에서 부결된 '경주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제외하고, '경주시 실종자 발생 예방 및 조기 발견 지원 조례안' 등 6건의 의원 발의안을 포함해 총 11건의 조례안이 심의됐다.
또한 '경주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재위탁) 민간위탁 동의안' 등 6건의 동의안과 '경주중심상권 르네상스 5개년 계획 변경안에 대한 의견 청취안' 등 4건의 의견 청취안, '2024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 변경안' 등 총 26건의 안건이 처리됐다.
이 중 '경주시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재정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수정 가결되었으며, 이 외의 안건은 모두 원안 가결됐다.
이동협 의장은 "8일간의 짧은 일정동안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해 다양한 안건을 발의하고 심사해주신 동료 의원님 및 공직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의회는 오는 10월 1일 제285회 임시회를 열어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살 어린 여자랑 바람피워?"…화난 아내는 '맞바람'에 '폭행 사주'
- 머스크가 반한 그 모습…'사격' 김예지, 루이비통 파격 화보
- "외국인들이 폭풍같이 쓸어갔다"…난리난 다이소 신상
- 78세 윤여정 "내가 멋있다고? 내 삶 모르고 하는 말" 솔직 고백
- 할아버지가 휴대전화에 빠진 사이…3살 손자는 물에 빠져
- 임영웅 8월 스타 브랜드평판 2위로…1위는?
- 은행 대출 '셧다운'…주택시장 돈맥 끊는다
- 9kg 증량이 신의 한 수…선미, 청순+섹시 새하얀 무결점 몸매 [엔터포커싱]
- "20만 유튜버, 반려견 발로 차 살해…방송 켜서 범행 알리기도"
- 역대급 '늑장 개원식'에 '대통령 불참'…'계엄 충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