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이게 웨딩화보라고? 순수-섹시 오가는 파격 콘셉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일 현아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용준형과 찍은 웨딩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다소 특별하고 파격적인 스타일의 웨딩화보를 선보인 현아와 용준형은 자신들만의 개성이 가득 묻어나 있다.
이에 현아는 자신의 웨딩화보를 직접 공개하며 예비신부의 설렘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10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일 현아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용준형과 찍은 웨딩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다소 특별하고 파격적인 스타일의 웨딩화보를 선보인 현아와 용준형은 자신들만의 개성이 가득 묻어나 있다.
순백의 웨딩 드레스 대신 미니 드레스로 귀여움과 섹시함을 강조한 현아와 체크무늬 수트와 캐주얼한 차림의 용준형은 자유분방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락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콘셉트의 화보에는 파격적인 스타일이지만, 서로를 향한 애정 가득한 스킨십이 가득하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들의 웨딩 화보가 유출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모았다. 이에 현아는 자신의 웨딩화보를 직접 공개하며 예비신부의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현아와 용준형은 올해 1월 각자의 개정을 통해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지난 7월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합니다"라며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립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윤진, '김범수와 이혼→子 못만나는 슬픔' 잊는 호화 선상파티
- 유명 래퍼, 공연 중 쓰러진 뒤 사망..현장 모습 충격
- ‘전원일기’ 김정, 21세 연하 남편 공개..“아들이냔 오해 많이 받아”
- 김승수, 결혼 위해 김태양 개명?→안문숙♥임원희, 핑크빛..8살 연상연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