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항불교사암연합회, 해병대교육훈련단 장병 대상 수계법회 봉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불교사암연합회(회장 덕화스님)는 지난달 31일 해병대교육훈련단 호국승룡사에서 장병들을 대상으로 수계법회를 봉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문수사 주지 덕화스님, 죽림사 주지 철산스님 등 사암연합회 임원스님들과 성상민 사암연합회 신도회장, 이도희 포항시청공무원불자회장, 이은경 부회장, 김건이 포항불교연합합창단장 등이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불교사암연합회(회장 덕화스님)는 지난달 31일 해병대교육훈련단 호국승룡사에서 장병들을 대상으로 수계법회를 봉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문수사 주지 덕화스님, 죽림사 주지 철산스님 등 사암연합회 임원스님들과 성상민 사암연합회 신도회장, 이도희 포항시청공무원불자회장, 이은경 부회장, 김건이 포항불교연합합창단장 등이 함께 했다.
이날 수계법회에는 300명의 장병들이 참여했으며, 천곡사 주지 현학스님이 법문을 통해 불교의 기본 가르침과 윤리적 생활지침을 전달했다.
수계법회는 삼귀의와 반야심경 봉독을 시작으로, 청성, 청법가, 청사, 개도, 법문, 참회와 연비, 발원, 계첩 수여, 사홍서원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포항불교사암연합회는 이날 장병들에게 햄버거, 음료수, 합장주 등 다양한 물품을 제공하며 법회를 지원했다.
특히 성상민 사암연 신도회장이 햄버거와 음료수 300개를 지원했으며, 포항시청공무원불자회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포항불교사암연합회 회장 덕화스님은 "이번 법회를 통해 장병들이 정신적으로 성장하고, 군 생활에서 필요한 인성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살 어린 여자랑 바람피워?"…화난 아내는 '맞바람'에 '폭행 사주'
- 머스크가 반한 그 모습…'사격' 김예지, 루이비통 파격 화보
- "외국인들이 폭풍같이 쓸어갔다"…난리난 다이소 신상
- 78세 윤여정 "내가 멋있다고? 내 삶 모르고 하는 말" 솔직 고백
- 할아버지가 휴대전화에 빠진 사이…3살 손자는 물에 빠져
- 임영웅 8월 스타 브랜드평판 2위로…1위는?
- 은행 대출 '셧다운'…주택시장 돈맥 끊는다
- 9kg 증량이 신의 한 수…선미, 청순+섹시 새하얀 무결점 몸매 [엔터포커싱]
- "20만 유튜버, 반려견 발로 차 살해…방송 켜서 범행 알리기도"
- 역대급 '늑장 개원식'에 '대통령 불참'…'계엄 충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