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신호 대기중인데…트럭 아래로 유모차 끌고 ‘무단횡단’ 中남성에 ‘공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에서 한 남성이 도로에 신호 대기로 정차중인 대형 트럭 아래로 아이가 탄 유모차를 밀며 통과하는 모습이 포착돼 공분을 사고 있다.
이 남성은 무단횡단을 하기 위해 아이가 탄 유모차를 정차중인 트럭 아래로 밀고 가는데, 이 트럭이 언제 출발할지 모르는 상황이라 보는 이들까지 위험하지 않을까 깜짝 놀라게 했다.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어린 아이가 타고 있는 유모차를 몰고 대형 컨테이너가 실린 화물트럭 밑을 빠져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중국에서 한 남성이 도로에 신호 대기로 정차중인 대형 트럭 아래로 아이가 탄 유모차를 밀며 통과하는 모습이 포착돼 공분을 사고 있다. 이 남성은 무단횡단을 하기 위해 아이가 탄 유모차를 정차중인 트럭 아래로 밀고 가는데, 이 트럭이 언제 출발할지 모르는 상황이라 보는 이들까지 위험하지 않을까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 중국 현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웨이보 등에는 지난 달 26일 오후 4시께 중국 광둥성 광저우의 한 도로에서 발생한 영상이 확산되고 있다.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어린 아이가 타고 있는 유모차를 몰고 대형 컨테이너가 실린 화물트럭 밑을 빠져나왔다. 당시 대형트럭은 운행중 신호 대기로 잠시 정차중이었고, 언제 차량이 다시 달릴지도 모르는 위험한 상황이었다.
그런데 태연히 유모차를 밀고 트럭 아래로 빠져나온 남성은 도로를 무단횡단해 인도로 올라갔다. 길을 빨리 건너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트럭 밑으로 빠져 나온 것으로 추정된다.
이 영상이 찍힌 블랙박스 차량 운전자는 이 같은 모습을 목격하고 급히 차를 세웠고, 다행히 큰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하지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면서도 믿기지 않았다. 너무 놀랍다", "어린 아이가 무슨 죄가 있다고", "조금 빨리 가려고 저런 위험한 행동을 하냐"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yeonjoo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물보다 더 예뻐” 너도나도 열광하더니…네이버 ‘대박’ 이정도라니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웨딩 화보 공개…행복한 미소
- 장근석X팬클럽 크리제이,12년째 기부 활동…누적금액만 13억원
- 딸 찾아 무인도까지 샅샅이 뒤졌는데…‘송혜희 아빠’, 사망 전날도 “현수막 만들 돈 없어 걱
- 배우 최수영, 3년 연속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 대회’ 참가…선한 영향력 전파
- “아무도 이럴줄 몰랐다” 설마했는데…한국 ‘간판’ 삼성 노렸다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광활한 들판에 노루 뛰어들어"
- “이러다 진짜 망한다” 잘 나가는 ‘슈카월드’까지 결국…유망 회사 ‘패닉’
- BTS 정국, 생일 인사…"남은 군 복무도 잘 마무리 하겠다"
- [영상]마포대교 여성 투신하려는데, 가방 훔쳐간 남성…경찰, 긴박한 ‘따릉이’ 추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