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가을 시즌 ‘다크 포레스트’ 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는 7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다크 포레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월드 부산은 가을 시즌에 '다크 포레스트'라는 호러 판타지 테마로 파크를 연출하며, 보라색 국화꽃과 촛불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투명돔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가을 시즌이 마법 같은 분위기를 극대화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많은 방문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는 7일부터 11월 17일까지 가을 시즌 축제 ‘다크 포레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월드 부산은 가을 시즌에 ‘다크 포레스트’라는 호러 판타지 테마로 파크를 연출하며, 보라색 국화꽃과 촛불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투명돔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가든스테이지와 토킹트리 구간에서는 다크 판타지 호러 연출이 특징이다.
두 번째 테마 ‘Magical Thanksgiving Day’는 어린이들이 주로 찾는 ‘리틀팜랜드’에 꾸며져 따뜻한 동물농장 분위기를 연출하고, 리뉴얼된 ‘다크 포레스트 퍼레이드’는 요정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30명의 연기자와 4대의 차량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리틀팜랜드’에서 손님 참여 스탬프투어가 진행되며, 귀여운 몬스터와 오우거 테마의 신상품 10종이 메인 상품점 ‘로리스엠포리움’에서 판매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가을 시즌이 마법 같은 분위기를 극대화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많은 방문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물보다 더 예뻐” 너도나도 열광하더니…네이버 ‘대박’ 이정도라니
- 10월 결혼 현아·용준형, 웨딩 화보 공개…행복한 미소
- 장근석X팬클럽 크리제이,12년째 기부 활동…누적금액만 13억원
- 딸 찾아 무인도까지 샅샅이 뒤졌는데…‘송혜희 아빠’, 사망 전날도 “현수막 만들 돈 없어 걱
- 배우 최수영, 3년 연속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 대회’ 참가…선한 영향력 전파
- “아무도 이럴줄 몰랐다” 설마했는데…한국 ‘간판’ 삼성 노렸다
- 노홍철, 美서 트럭 전복 사고…"광활한 들판에 노루 뛰어들어"
- “이러다 진짜 망한다” 잘 나가는 ‘슈카월드’까지 결국…유망 회사 ‘패닉’
- BTS 정국, 생일 인사…"남은 군 복무도 잘 마무리 하겠다"
- [영상]마포대교 여성 투신하려는데, 가방 훔쳐간 남성…경찰, 긴박한 ‘따릉이’ 추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