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더영, 첫 싱글 ‘Dream It’ 밴드 퍼포먼스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9. 2. 2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꿈꾸는 청춘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다이내믹한 밴드 플레이로 신나는 여름 바이브를 선사했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Dream It(드림 잇)’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캐치더영은 그간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Dream It’의 짜릿한 에너지를 영상에 고스란히 옮겨 담았다. 또 ‘올라운더 플레이어’다운 존재감으로 멤버 전원이 가창에 참여해 놀라운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형형색색의 네온사인이 빛나는 공간에는 캐치더영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한껏 묻어났고, 리드미컬한 팝&록 감성의 사운드 또한 캐치더영의 귀엽고 엉뚱한 상상에 힘을 실으며 여름에 걸맞은 신나는 바이브를 선사했다.

댄서블한 리듬의 드러밍과 유니크한 베니스 라인, 트렌디한 기타 사운드, 섬세하게 빛나는 신스 사운드로 완성된 풀밴드 사운드가 캐치더영의 통통 튀는 청춘 그대로를 보여주며 즐거움을 안겼다.

캐치더영은 지난달 8일 첫 번째 싱글 ‘Dream It’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Dream It’과 이뤄지지 않는 짝사랑을 경쾌한 그루브로 담아낸 수록곡 ‘좋아할 수 없어’로 대한민국 대표 ‘청춘 밴드’라는 기대감에 부합하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캐치더영은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JUMF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단독 콘서트 ‘Dear Next Generation, Catch The Young (디어 넥스트 제너레이션, 캐치더영)’ 등 각종 음악방송 및 페스티벌에 출연해 리스너들을 만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