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내 꿈은 어부, 욕지도에 집 알아봐"... 만선에 자신감 '뿜뿜' (김숙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전갱이 킬러' 면모를 뽐냈다.
2일 저녁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는 '욕지도 2탄! 숙이배+낚싯배 모두 꽉 채워 돌아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숙은 고명환 등 일행과 욕지도에 도착, 중국집에서 짜장면 등을 순삭했다.
김숙은 "이 집이 욕지도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한다. 소스가 진하고, 면이 맛있다"며 칭찬을 연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김숙이 '전갱이 킬러' 면모를 뽐냈다.
2일 저녁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는 '욕지도 2탄! 숙이배+낚싯배 모두 꽉 채워 돌아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숙은 고명환 등 일행과 욕지도에 도착, 중국집에서 짜장면 등을 순삭했다. 김숙은 "이 집이 욕지도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한다. 소스가 진하고, 면이 맛있다"며 칭찬을 연발했다.
식사를 마친 김숙은 일행과 낚시용품점을 찾아 바늘, 밑밥, 전갱이 찌 등을 구매했다. 이어 야심만만한 표정으로 출조에 나섰지만 첫 입질부터 면장갑을 낚아 올려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비바람까지 몰아치는 최악의 상황. 그러나 오랜 기다림 끝에 기다렸던 문어를 잡았고, 환호성을 지르며 기쁨을 만끽했다.
전갱이 라인으로 자리를 옮긴 김숙. 낚싯줄을 던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묵직한 느낌이 낚싯대에 감지됐고, 전갱이를 낚는데 성공했다. 잇단 성공에 탄력받은 김숙은 "고등어하고 작은 전갱이는 놔주자"며 여유까지 부렸고, 얼마 뒤 몸 길이 30㎝의 '삼짜 전갱이'를 낚는데 성공했다.
김숙은 카메라를 보며 "이렇게 많이 잡는 걸 안 보여주려고 했는데, 뭘 또 찍고 있었냐"며 "나는 꿈이 어부다. 욕지도에 집을 알아보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김정, 21살 연하 남편 공개 "사업 실패로 파산·조울증" ('특종세상')
- 조달환 황금인맥 공개 "김태리가 제자...차은우와 바이크 취미 즐겨" (홈즈)
- 김희철, 비뇨기과 정자 검사법에 '당황'... "주사기 아니고 혼자 빼냐" (찹찹)
- 이종석, 데이비드 베컴·나오미 캠벨과 어깨 나란히...'보스' 얼굴 됐다
- 22기 돌싱 결혼 커플 탄생…경수, 옥순→정희 몰표 받았다 (나는솔로) [종합]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