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3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9. 2. 20:30
■ 영화 ■ 안녕하세요 저 마거릿이에요(캐치온1 오전 9시30분) = 도심에 살던 열한 살 마거릿은 교외로 이사를 한다. 낯선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는 신체적 변화, 친구 관계 등에 불안을 느낀다. 하지만 금세 새로운 친구들과 친해지며 그들과 성에 관해 관심을 갖는다. 마거릿의 또 다른 고민은 종교이다. 그는 기독교 신자인 엄마와 유대교도 아빠 사이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탐구한다.
■ 예능 ■ 벌거벗은 세계사(tvN 오후 10시10분) = ‘독재정치의 원조’ 베니토 무솔리니는 나치 독일의 히틀러, 북한의 김일성 등 독재자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쳤다. 쿠데타로 이탈리아를 장악한 무솔리니는 로마 제국 부활을 꿈꾸며 영토 확장 정책을 시작했다. 이날 문준영 교수는 이탈리아를 파시즘의 광기로 물들였지만 전투마다 졸전을 기록한 ‘트러블 메이커’ 무솔리니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한동훈 “이재명 당선무효형으로 434억원 내도 민주당 공중분해 안돼”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