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대 유아교육과, 시립장량어린이집과 산학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 유아교육과는 지난달 30일 시립장량어린이집에서 양 기관 관계자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약식 및 현판기증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항대 유아교육과와 시립장량어린이집은 △공동 프로젝트 수행 △학생 및 교원의 교육 지원 △우수 인력 취업 △인적‧물적 교류 협력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공동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 유아교육과는 지난달 30일 시립장량어린이집에서 양 기관 관계자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약식 및 현판기증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포항대 유아교육과와 시립장량어린이집은 △공동 프로젝트 수행 △학생 및 교원의 교육 지원 △우수 인력 취업 △인적‧물적 교류 협력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공동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영유아교육 분야의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해 교육과정 개발, 학생의 현장실습 기회 확대 및 교육 지원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김정희 시립장량어린이집 원장은 "포항대 유아교육과와의 오랜 협력이 산학협약으로 결실을 맺어 기쁘다"며 "유아교육과 보육의 통합을 앞두고 대학과 교육 현장의 협력이 더욱 중요해진 만큼, 앞으로도 협력 분야를 넓혀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천향숙 포항대 유아교육과 학과장은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지속적인 지지와 협력 덕분에 성사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양성과 지역 영유아교육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1살 어린 여자랑 바람피워?"…화난 아내는 '맞바람'에 '폭행 사주'
- 머스크가 반한 그 모습…'사격' 김예지, 루이비통 파격 화보
- "외국인들이 폭풍같이 쓸어갔다"…난리난 다이소 신상
- 78세 윤여정 "내가 멋있다고? 내 삶 모르고 하는 말" 솔직 고백
- 할아버지가 휴대전화에 빠진 사이…3살 손자는 물에 빠져
- 임영웅 8월 스타 브랜드평판 2위로…1위는?
- 은행 대출 '셧다운'…주택시장 돈맥 끊는다
- 9kg 증량이 신의 한 수…선미, 청순+섹시 새하얀 무결점 몸매 [엔터포커싱]
- "20만 유튜버, 반려견 발로 차 살해…방송 켜서 범행 알리기도"
- 역대급 '늑장 개원식'에 '대통령 불참'…'계엄 충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