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내년도 군정 시책보고회 개최…6일까지 4일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예천군은 2일 '경북의 중심, 미래를 선도하는 예천'란 구호를 내걸고 2025년 군정 시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학동 예천군수 주재로 열린 보고회에서는 정부와 경북도 정책 방향에 부합하는 미래 신성장 동력사업과 지역현안 해결, 군민 삶의 질 향상 등에 중점을 두고 신규·공모사업 138건, 현안사업 96건 등 234건의 사업이 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예천군은 2일 '경북의 중심, 미래를 선도하는 예천'란 구호를 내걸고 2025년 군정 시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학동 예천군수 주재로 열린 보고회에서는 정부와 경북도 정책 방향에 부합하는 미래 신성장 동력사업과 지역현안 해결, 군민 삶의 질 향상 등에 중점을 두고 신규·공모사업 138건, 현안사업 96건 등 234건의 사업이 제시된다.
군은 이날안전재난과와 보건소를 시작으로 6일까지 4일간 보고회가 진행된다.
보고회는 부서별고 초광역 발전 협력과제, 탄소중립·기후변화대응·지역균형발전, 관계인구 확대 방안, 주민체감·생활밀착형 사업 등 국·도정 과제와 시대 흐름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구체적 실현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군은 발굴한 시책들은 소요예산의 적정성과 기대효과 등을 고려해 타당성이 높은 시책은 사업 우선순위에 따라 2025년 예산편성에 반영할 계획이다.
김학동 군수는 "2024년 후반기는 민선 8기 3년 차에 접어드는 시점으로 그동안 다져온 기틀 위에 지역발전을 위한 가시적인 성과를 이뤄내야 한다"며 "끊임없이 현장을 살피고 주민과 소통하면서 군민의 입장에서 최선의 행정을 펼쳐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주시, 추석명절 귀성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가로경관 제공
- [내고향소식]영주 상망동 도움단체봉사단, 장애인 복지관서 봉사활동 구슬땀
- 영주시 평생학습센터 서 바리스타·타일기능등 자격증취득 도전하세요
- 음주운전 NO, 술 한잔도 절대 금지”울릉군 직원 음주운전 예방특별 교육
- 영주교육지원청 박종진 교육장 취임...‘영주교육공동체 실현에 최선’
- 봉화교육지원청 이영록 교육장 취임..."봉화교육 실현에 최선다할터"
- 새로운 즐거움이 가득~ 울진 왕피천공원 새단장
- 포항시, 추석 명절 대비 제수용 수산물 안전관리 강화 나서
- 의성군, 마을주민 대상 교통안전교육…고령 운전자 교통사고 예방
- 봉화군, 하반기 농어민수당 지급…7209농가 30만원씩 추석전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