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갑질 사건' 이순재와 거제도에서 불편한 재회 ('개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처럼 재회한 배우 이순재와 김용건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갑질 사건' 이후 세간의 손가락질을 피해 거제도로 향했다가 우연히 견공 소피의 말소리를 알아듣게 된 이순재 그리고 그와 함께 지내는 동안 의미심장한 일들을 마주하는 김용건까지, 두 인물의 관계성이 어떻게 변화해 갈지 관건이다.
이순재는 "우리는 원래도 사이가 좋은데, 드라마에서 만나 재미있는 작업을 했다. 특히 김용건 배우가 큰 역할을 해줘서 분위기를 잘 살렸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산하 기자] 모처럼 재회한 배우 이순재와 김용건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오는 25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가 첫 방송된다. '개소리'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이순재를 필두로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한다.
극 중 거제도를 배경으로 발생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풀어가는 과정에서, 이들은 '시니어벤져스'를 결성한다고 언급했다. 특히 이순재와 김용건의 남다른 관계성이 눈길을 끈다.
이순재는 극 중 국민 배우에서 갑질 배우로 한순간에 추락해 도피성 요양을 떠난 동명의 캐릭터 '이순재' 역을 맡았다. 김용건 역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배우이자 이순재와 친한 동료로서
가깝게 지내왔던 동명의 캐릭터 '김용건'을 맡았다. 두 사람은 거제도에서 여러 사건을 통해 은근한 갈등과 화해를 거듭하는 관계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2일) 공개된 스틸에는 이순재와 김용건의 불편한 재회의 현장이 포착됐다. 이들은 오랜 세월 동고동락하며 정(情)을 쌓아온 사이였지만 뜻밖의 일을 겪은 후 돌이킬 수 없는 갈등 관계에 접어들게 된다. 두 사람을 갈라놓은 불미스러운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그뿐만 아니라, 우연히 같은 시기에 거제도에 머물게 된 두 사람이 한 지붕 아래 살며 어떤 에피소드를 탄생시킬지도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갑질 사건' 이후 세간의 손가락질을 피해 거제도로 향했다가 우연히 견공 소피의 말소리를 알아듣게 된 이순재 그리고 그와 함께 지내는 동안 의미심장한 일들을 마주하는 김용건까지, 두 인물의 관계성이 어떻게 변화해 갈지 관건이다.
이순재는 "우리는 원래도 사이가 좋은데, 드라마에서 만나 재미있는 작업을 했다. 특히 김용건 배우가 큰 역할을 해줘서 분위기를 잘 살렸다"고 전했다. 이에 김용건 역시 "이순재 선배님은 힘든 일이 있어도 내색 한 번 안 하시고 극복해 내셨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선배님의 힘을 느꼈고, 후배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선배님을 본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할 정도였다"라고 화답했다.
작품을 넘어서서 실제로도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두 '레전드' 연기자가 탄생시킬 힐링 코미디 드라마는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아이엠티브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김정, 21살 연하 남편 공개 "사업 실패로 파산·조울증" ('특종세상')
- 조달환 황금인맥 공개 "김태리가 제자...차은우와 바이크 취미 즐겨" (홈즈)
- 김희철, 비뇨기과 정자 검사법에 '당황'... "주사기 아니고 혼자 빼냐" (찹찹)
- 이종석, 데이비드 베컴·나오미 캠벨과 어깨 나란히...'보스' 얼굴 됐다
- 22기 돌싱 결혼 커플 탄생…경수, 옥순→정희 몰표 받았다 (나는솔로) [종합]
- 박준형 "예능 나올 때마다 ♥김지혜 성형·쇼핑중독 폭로, 내 덕에 홈쇼핑 잘 돼"('돌싱포맨')
- 오윤아 "子 때문에 오래 별거"…소개팅男도 이혼 고백 ('여배우의 사생활')
- 예지원, 이동준 "이상형 4차원"+물구나무 플러팅에 폴인럽 (사생활) [종합]
- "내 신랑 되어줘"…신민아, '앙숙' 김영대에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 제안 [종합]
- 김국진 "강수지 콘서트, 3장 팔리고 2장 환불... 엄청난 스트레스 받아"('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