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20주년 기념 팝업 성료…이틀간 3000명 다녀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한강 예빛섬에서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일까지 양일간 진행한 '매지컬 데이'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20년간 쌓아온 브랜드 호감도를 확대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크리스피크림 도넛만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한국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한강 예빛섬에서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1일까지 양일간 진행한 ‘매지컬 데이’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다양한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체험 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부터 MZ세대 고객, 외국인 등 다양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틀간 약 3000명에 달하는 많은 방문객이 찾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게임존, 시네마존, 포토존, 도넛 카페 등으로 운영됐다.
특히 게임존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시그니처 제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주제로한 다양한 미션 게임들을 선보여 인기가 높았다. DIY 도넛 꾸미기, 비즈 팔찌 만들기 등 자신의 개성을 살려 나만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이뤄졌다. 도넛 카페에서는 방문객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와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증정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며 20년간 쌓아온 브랜드 호감도를 확대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크리스피크림 도넛만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할인율 15%’에 접속자 폭주…온누리상품권 어디서 쓸까
- '메가톤급 구조조정설' 최악 위기 인텔, K반도체 여파는
- '비 안오는데 우산은 왜'...장원영 헐뜯어 2억 번 '탈덕', 또 중무장
- "억! 와" 도로 걷다 깜짝...태풍도 모자라 허리케인까지?
- “살려달라” 뒤집힌 보드서 생사 오간 부부…200m 헤엄쳐 구한 해경[따전소]
- ‘부어라 마셔라’ 소맥 안 먹는 2030…요즘 주류 트렌드는?
- "131만원 돌려드려요" 오늘부터 본인부담상한 초과 병원비 지급
- "중국산 건강 앱 섬뜩해"…1.2억명 개인정보 유출 우려
- 개그우먼 김니나 "이커머스 피싱으로 일주일에 8700만원 잃어"
- BJ 출신 20만 유튜버, 반려견 살해 혐의로 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