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캐세이와 제휴…마일리지 적립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스테이는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와 제휴를 맺고 객실 고객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를 찾는 외국인 고객이 꾸준히 늘자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자 1200만 회원을 보유한 캐세이와 제휴를 맺게 됐다"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분들이 신라스테이에서 편안한 숙박도 즐기고, 아시아 마일즈도 적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라스테이는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와 제휴를 맺고 객실 고객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체크인 시점에 객실 및 패키지 결제 시 캐세이 실물카드 또는 디지털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구입은 물론 여행,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세이 멤버십의 고유 화폐다.
제휴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 로비에 설치된 포토 키오스크에서 사진을 인화해 프런트에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무작위 경품을 증정하는 ‘포토 키오스크 이벤트’다.
또 객실 및 패키지 이용 후 직원에게 마일리지 적립 요청한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캐세이퍼시픽 항공 비행기 모형을 증정하는 ‘캐세이 회원 전용 이벤트’도 전개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를 찾는 외국인 고객이 꾸준히 늘자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자 1200만 회원을 보유한 캐세이와 제휴를 맺게 됐다”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고객분들이 신라스테이에서 편안한 숙박도 즐기고, 아시아 마일즈도 적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할인율 15%’에 접속자 폭주…온누리상품권 어디서 쓸까
- '메가톤급 구조조정설' 최악 위기 인텔, K반도체 여파는
- '비 안오는데 우산은 왜'...장원영 헐뜯어 2억 번 '탈덕', 또 중무장
- "억! 와" 도로 걷다 깜짝...태풍도 모자라 허리케인까지?
- “살려달라” 뒤집힌 보드서 생사 오간 부부…200m 헤엄쳐 구한 해경[따전소]
- ‘부어라 마셔라’ 소맥 안 먹는 2030…요즘 주류 트렌드는?
- "131만원 돌려드려요" 오늘부터 본인부담상한 초과 병원비 지급
- "중국산 건강 앱 섬뜩해"…1.2억명 개인정보 유출 우려
- 개그우먼 김니나 "이커머스 피싱으로 일주일에 8700만원 잃어"
- BJ 출신 20만 유튜버, 반려견 살해 혐의로 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