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산진구, 청년 E스포츠 대회 개최…11일까지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는 오는 21일 부산진구 부산 E(이)스포츠 경기장에서 청년 E스포츠 대회 '부산진 챌린저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21일에는 단판으로 진행되는 3·4위전과 3판 2선승으로 치러지는 결승전이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부산에 주소지를 두고 있거나 부산 대학, 직장에 다니는 18~39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5인 한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1일까지 부산진구청, BESPN의 SNS 또는 대회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스1) 장광일 기자 = 부산 부산진구는 오는 21일 부산진구 부산 E(이)스포츠 경기장에서 청년 E스포츠 대회 '부산진 챌린저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의 종목은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다.
예선전인 64강부터 4강까지는 오는 14~15일 온라인에서 치러진다.
21일에는 단판으로 진행되는 3·4위전과 3판 2선승으로 치러지는 결승전이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부산에 주소지를 두고 있거나 부산 대학, 직장에 다니는 18~39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5인 한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선착순 64팀까지만 접수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1일까지 부산진구청, BESPN의 SNS 또는 대회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ilryo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