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 보여준 연하남 정석 ‘설렘 DNA’ 발동(DNA 러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태환이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배우 이태환은 최근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5·6회에서 한소진(정인선 분)을 지키는 귀엽고 우직한 연하남 서강훈으로 분해 드라마에 활력을 더했다.
서강훈은 점차 가까워지는 한소진과 심연우(최시원 분) 사이 불편한 심정을 드러냈다.
서강훈은 한소진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가족 같은 누나"라면서 "지켜야 한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태환이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배우 이태환은 최근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 5·6회에서 한소진(정인선 분)을 지키는 귀엽고 우직한 연하남 서강훈으로 분해 드라마에 활력을 더했다.
서강훈은 점차 가까워지는 한소진과 심연우(최시원 분) 사이 불편한 심정을 드러냈다. 한소진에게는 "연우 형은 누나가 원하는 걸 절대 줄 수 없는 남자"라고 걱정을, 심연우에게는 "다른 여자들처럼 울릴 거냐. 소진 누나에게 관심 꺼라"라고 이야기한 것. 서강훈은 한소진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가족 같은 누나"라면서 "지켜야 한다"고 답했다.
서강훈은 또한 장미은(정유진 분)에게 "쉽게 만나고 헤어지는 사람들 이해가 안 간다. 애꿎은 사람들 상처 주지 말고, 그런 사람들끼리 만나서 연애하라"고 경고하며 순정남 매력도 선보였다.
이 가운데 서강훈은 한소진이 심연우와 함께 1박 2일 캠핑을 떠난다는 말에 한달음에 달려갔다. 서강훈은 심연우와 귀여운 신경전을 펼치며 한소진을 지켰다. 한소진이 자리를 비운 사이 서강훈은 "소진 누나는 좋은 남자 만날 거야. 그런 남자 나타날 때까지 내가 보초 서는 것"이라고 심연우를 견제하기도 했다.
이같이 이태환은 한소진을 향한 복잡미묘한 감정선을 애틋하면서도 섬세하게 그리며 극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한소진과 심연우 간 귀여운 방해꾼으로서 연하남 캐릭터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얽히고설킨 사각 관계 속 서강훈이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조세호 ‘1박2일’ 합류 2회만 촬영 불참 “이럴 거면 나가” 맹비난[어제TV]
- 故최진실 딸 최준희, 골반 괴사+병원 오진 폭로 “돌팔이 분노, 인공관절 엔딩”[이슈와치]
- 故 장진영 15기 ‘국화꽃 향기’ 남기고 떠난 ★‥부친도 딸 곁으로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