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티x참이슬 콜라보 '마우스워시 4종' 일본 전국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스티(TOOSTY)가 하이트진로 참이슬과 콜라보 한 덴탈케어 제품 '마우스워시 4종(오리지널, 샤인머스켓, 자두, 복숭아)'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제품은 투스티 치약의 건강한 레시피로 만든 맛있는 치약의 장점과, 일본에서 인기인 참이슬의 청량한 과일맛을 통해 맛과 구강케어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콜라보제품은 투스티 치약의 건강한 레시피로 만든 맛있는 치약의 장점과, 일본에서 인기인 참이슬의 청량한 과일맛을 통해 맛과 구강케어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1일 일본 전국 발매로, 드럭스토어 약국 편의점 등 올해 하반기 2만 여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투스티X참이슬 콜라보 마우스워시는 참이슬만의 깔끔한 블랜딩과, 대나무의 청량함, 투스티만의 독자적 레시피로 맛있는 과일 맛을 그대로 구현한 건강한 가글이다.
이 제품은 알코올이 들어가지 않은 것이 큰 특징이다. 입안에 자극을 줄이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로 슈거를 모티브로 설탕이나 사카린 등의 단맛이 아닌 자연원료를 사용해 구현한 단맛과 순한 성분으로 구강위생에 도움이 된다.
투스티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5월 K-CON JAPAN을 통해 일본 바이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으며, 출시 전부터 제품 선 발주가 이루어져왔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일상에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공격적으로 유통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스티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말 ‘몰아치기 운동’ 도…“치매·파킨슨병 예방효과 같다”
- 이틀에 한번 발생한 ‘땅꺼짐’…도로에서 ‘이 현상’ 보이면 위험해
- “불 꺼지면 내가 죽어”…교제폭력 시달리다 집에 불질러 남친 살해한 40대
- “집 없는 거지는 거지답게”…LH 임대주택 엘베 공지문 논란 [e글e글]
- “산 채로 악어 머리 자른다”…명품 가방 제작 과정 ‘잔인함’ 폭로
- 박원순 1109억 들인 세운상가 공중보행로 철거한다
- ‘러 스파이 의심’ 흰돌고래, 노르웨이서 죽은채로 발견
- “사고 날 것 같다”…퇴근길 열차 운행하며 게임 영상 본 기관사 [e글e글]
- ‘삐약이’ 신유빈, ‘바나나맛우유’ 광고 공개…20년 전 모습 재연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