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챙겨 먹어"…'94세 워런 버핏' 장수 비결은 6살 입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94세 워런 버핏, 장수 비결 공개'입니다. 오!>
'투자의 달인'으로 불리는 미국의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최고경영자가 지난달 30일 94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덩달아 버피의 장수비결이 새삼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이 억만장자의 장수 비결을 식단 말고 다른 생활 습관에서 찾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클릭> 마지막 검색어는 '94세 워런 버핏, 장수 비결 공개'입니다.
'투자의 달인'으로 불리는 미국의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최고경영자가 지난달 30일 94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덩달아 버피의 장수비결이 새삼 주목받고 있는데요.
미국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버핏의 식단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건강 식단과는 거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2015년 인터뷰에서 "자신은 6살 아이처럼 먹는다"고 말한 바 있는 버핏은 콜라를 즐겨 먹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점심에는 종종 패스트푸드점에 들러 햄버거와 아이스크림 등을 즐기고 사탕을 간식으로 챙겨 먹는 등 어린아이 같은 식성을 지닌 것으로 전해졌습는데요.
이 때문에 전문가들은 이 억만장자의 장수 비결을 식단 말고 다른 생활 습관에서 찾고 있습니다.
특히 충분한 수면 시간과 두뇌 활동, 정신적인 측면에 주목했는데 무엇보다 중요한 장수 비결은 자신이 가진 것에 감사하고 좋아하는 일에 집중하는 태도라고 짚었습니다.
누리꾼들은 "내일모레 100살 어르신이 완전 초딩 입맛" "스트레스 없이 살려고 한다는 게 핵심인 듯" "말만 저렇게 하지, 건강 관리 따로 철저하게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TheStreet, Luxury Zone, NetWorth)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상] 9개월 아기에 '뜨거운 커피' 붓고 도망친 남성…"신고해 주세요" 호주 경찰, 도주 CCTV 영상
- [영상] 부승찬 "출입 기록에 '손님'? 이게 국방이에요? 와 기가 차네"…공세에 발끈한 김용현 국방
- 잠 깨자 술병 내리치고 턴다…아르헨 뒤집은 '검은 과부'
- "난 6살처럼 먹는다"…94세 억만장자 워런 버핏 장수 비결?
- "돈 있을 줄…" 투신하려는 사람 가방 훔쳐 '줄행랑'
- 1,100억 썼는데 "사람이 없네"…세운상가 공중보행로 철거
- 지하철 몰다 휴대폰 들더니…"그러다 사고" 커뮤니티 발칵
- 산책로서 알몸까지 훤히 보이는 리조트 남성사우나 '황당'
- '러 스파이' 의심받았던 벨루가, 노르웨이서 사체로 발견
- 60대 경비원 폭행한 10대들…"나이 어리다"며 선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