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도 영웅시대...임영웅 공연 실황 매출액 46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장도 영웅시대다.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수 16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2023년 3월에 개봉해 25만 명 이상을 동원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 빠른 속도다.
밤하늘을 수놓은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하늘빛 불빛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을 더욱 의미있게 만드는 동시에 영웅시대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남기며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수 16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2023년 3월에 개봉해 25만 명 이상을 동원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보다 빠른 속도다.
매출액도 남다르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는 아이맥스, 스크린X 등 특별관에서 개봉해 일반관보다 티켓값이 높은 편이다. 이날까지 누적 매출액만 약 46억 4143만원이다. 극장에서도 제대로 히어로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것.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를 관람한 관객들의 극찬 세례 역시 쏟아지고 있다. 실관람객들의 만족도를 증명하는 CGV 골든에그지수도 97%를 유지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상암 콘서트장에 있는 것 같은 사운드! 영웅님 가창력 최고”(@CGV, 29**hhs), “실제 콘서트 공연을 보고 온 기분입니다”(@CGV, 은*랑) 등 커다란 스크린과 풍성한 사운드 덕분에 극장에서도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고 호평했다.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의 마음이 느껴지는 영화. 과정을 함께하는 사람들에 대한 진심을 선물받은 기분”(@CGV, rl**otte) 등 임영웅이 영웅시대를 향해 띄우는 진심 어린 메시지에 대한 감동적인 리뷰도 이어졌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을 맞아 진행된 ‘아임 히어로 페스타’의 남산 서울타워 조명 점등도 화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남산 서울타워는 개봉주 주말이었던 8월 30일과 31일, 그리고 9월 1일 3일간 일몰 시간부터 23시까지 임영웅의 팬컬러인 하늘빛 조명으로 서울을 밝혔다. 밤하늘을 수놓은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하늘빛 불빛은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을 더욱 의미있게 만드는 동시에 영웅시대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남기며 마무리됐다.
임영웅은 지난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다. 무명 시절을 보내다 2020년 ‘미스터트롯’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톱스타로 떠올랐다. 데뷔 8주년을 맞이한 그는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에서 콘서트를 개최, 10만 영웅시대와 함께했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임영웅의 상암 콘서트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았고, 전국 CGV에서 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50세’ 김지호, 직각어깨 라인 美쳤네.. - 스타투데이
- 임영웅 ‘아임 히어로’ 16만 돌파...극장도 영웅시대 - 스타투데이
- 전작보다 빠르다..‘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5일만 16만 돌파[공식] - 스타투데이
- ‘빅토리’ 역주행, 진심은 통한다[MK무비] - 스타투데이
-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루셈블, 라이언 전 손 잡고 ‘TTYL’ 컴백[MK현장] - 스타투데이
- 1주년 앞둔 루셈블 “서로의 다름 받아들이며 성장” - 스타투데이
- ‘고딩엄빠’ 시즌1 ‘시하 아빠’ 곽수현·‘성현 엄마’ 윤민채 결혼한다 - 스타투데이
- “한국의 오스카 되길”...‘고래와나’ 대상[한국방송대상 종합] - 스타투데이
- 루셈블 “이달소 이어 라이언 전 프로듀싱, 최대치 끌어올려줘” - 스타투데이
- SBS 창사특집 4부작 ‘고래와나’, 대상 영예 [한국방송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