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6' 공식 포스터 공개, 돌싱에게 찾아온 '라스트 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6'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한 MBN 연애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6'가 새로운 선남선녀 돌싱남녀의 출격을 예고하는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런 가운데 '돌싱글즈6' 제작진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공식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돌싱글즈6'는 오는 12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돌싱글즈6'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2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한 MBN 연애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6'가 새로운 선남선녀 돌싱남녀의 출격을 예고하는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수많은 커플을 탄생시키며 돌싱들의 연애를 대세로 끌어올린 '돌싱글즈'가 제주도에서 'MZ 돌싱'들과 함께했던 시즌5에 이어, 약 두 달 만에 강원도에서 새로운 돌싱남녀들과 함께 설레는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이번 시즌6에는 어느 때보다 재혼에 간절한 의지를 지닌 돌싱들이 대거 모인 만큼, 그 어느 시즌보다 박진감 넘치는 로맨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또한, '돌싱글즈4'부터 찰떡 케미를 발휘해왔던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이 '돌싱글즈6'에서도 스튜디오 MC로 뭉쳐, 믿고 보는 입담과 거침없는 참견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돌싱글즈6' 제작진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공식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서는 강원도의 '돌싱 하우스'로 떠나는 돌싱녀의 홀가분한 뒷모습을 비롯해, 훈훈한 비주얼에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장착한 돌싱남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동해바다와 카페, 캠핑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오랜만에 가슴 떨리는 분위기를 만끽하는 돌싱남녀의 모습들이 설렘 지수를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6에서는 '인생의 마지막 기회에서 나의 마지막 사랑을 찾으러 왔다'고 선포한 돌싱들이 더욱 거침없고 적극적인 마인드로 데이트에 임하는 만큼, 제작진 모두가 '라스트 찬스(LAST CHANCE)'라는 부제를 만장일치로 붙였다. 돌싱 하우스 입주 첫날부터 자신들의 마음을 솔직하게 오픈하며, 최종 선택까지 전력질주로 내달린 돌싱남녀들의 아찔한 핑퐁 로맨스 현장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돌싱글즈6'는 오는 12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첫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N]
돌싱글즈6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